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기체 14대를 대한안전점검을 25-01-21

본문

보잉 737-맥스8 기종 기체 14대를 대한안전점검을 지시했다.


아울러 국토부는 사고기를 운용한 제주항공에 대해 항공안전감독을 실시한다.


국토부는 "(제주항공의) 항공기 가동률이 높은 것은 사실 통계로 나오는 수치"라며 "항공안전감독관을 제주항공에 급파.


https://www.cathim.co.kr/


문제가 제기된 쿠팡의 물류 자회사 쿠팡로지틱스서비스(CLS)에서 위반사항이 다수 적발됐다.


14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산업안전보건 기획감독, 일용근로자에 대한 가짜 3.


3계약 등 기초노동질서감독, 배송기사 불법파견감독등 3개 분야의 근로감독을 종합적으로.


대전고용청은 법 위반 사항 적발시 엄중 조치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12일 오후 충남 당진.


희생자를 낸 제주항공 참사와 관련해 정부가 사고가 난 여객기 기종을 전수 조사하기로 했습니다.


또 제주항공에 대해서도안전감독에 나섰습니다.


먼저 오늘 오전 정부 브리핑 내용부터 보죠.


안전순찰로봇과감독순찰로봇 시험 개념도.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근로자 및 현장설비 이상 상황을 탐지하는안전순찰로봇과감독.


ETRI는 "현재 이 로봇은 대전 유성구 한국전력공사 전력연구원 시설 현장에서 시험 중으로, 다중.


그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은 없다.


토트넘은 그가 이 프로젝트를 이끌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조치 미비 4건 적발…산재 발생 늑장 신고도 고용노동부는 쿠팡 본사와 쿠팡CLS의 물류시설인 서브허브 전체 34곳, 배송캠프 12곳, 쿠팡CLS와 계약을 맺은 택배영업점 35곳 등 모두 82곳을 대상으로 지난해 10월부터 한 달여간 산업안전보건 분야 기획감독을 벌인.


정부와 항공사, 대학이 전문인력 확보를 위한 대책 마련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 면허 남발한 국토부 책임론…“항공안전감독더 강화해야” ◆ 무분별한 LCC 허가 내준 국토부 책임론=이번 사고 이후 국내 LCC의안전불감증 문제와 관련 주무부처인 국토.


오늘도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항공안전감독관 3명을 제주항공에 급파해서 지금안전감독활동을 하고.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