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이곳에서는 하프, 가야금, 더블베이스 등 다양한 악기 체험과 함께 브런치 콘서트, 강연, 소규모 연주회 등 다채로운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영화 '비상도시2'는 마약 퇴치와 범죄 예방을 주제로 한 작품으로, 주식회사 문화예술세계가 제작하고 MJY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고 있다.
최덕찬 감독은 "이 작품이.
은퇴 선수들에게는 재취업과 경력 개발 기회를, 현역 선수들에게는 글로벌 무대 진출을 위한프로그램을 제공한다.
SOOP은 그동안 'Road To UMB', '빌리어즈 페스티벌', '전국학생당구대회' 등을 통해 유소년과 아마추어 팬층을 확대해왔다.
올해는 총상금 1억3000만원 규모의 '더 스트로크' 대회를 개최해.
또 국내외 유수 대학과의 융복합 교육프로그램개발과 신규대학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문화·관광·MICE산업 발전을 위해 오는 2026년 도시건축박물관, 2027년 디자인·디지털박물관, 2028년 국가기록박물관까지 5개 박물관이 차례로 들어설 계획이다.
지난 2023년 12월에는 어린이박물관이.
디플존에서는 '디지털나래' 사업을 통해 디지털 교육과 디지털 체험, 찾아가는 디플존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장애인의 디지털 활용 능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지털 교육에서는 스마트폰 활용, AI 기술, 코딩 교육 등 다양한 디지털 강의를 제공하며, 전문 강사가 8회 이상 수업을 진행해 참여자들이.
8조회 연산)의 신경망처리장치(NPU)와 고성능 옥타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돼, AI를 활용한 교육용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또한, 16GB 메모리(RAM)와 128GB 스토리지(SSD)가 탑재됐으며, 최대 450 니트(nits) 밝기를 지원한다.
화상회의가 가능한 4K 해상도 빌트인.
특히, "경기도는 이미 '사람중심 경제(humanomics)'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1,415만 도민에게 더 많은, 더 나은, 더 고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면서 "휴머노믹스를 통해 격차를 해소하고 사람 중심의 새로운 성장을 추구함으로써, 사람에 대한 투자가 더 많은 사회적.
이 교육은 기초영농기술과 귀농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 관련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오는 3월 11일부터 7월 22일까지 격주 화요일, 총 10회, 44시간으로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예천군으로 이주한 5년 이내 귀농ㆍ귀촌인 또는 귀농을 예정하고 있는 자, 청년농업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MBN 예능프로그램현역가왕2의 8회가 오늘(2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본선 3차전 2라운드 '뒤집기 한판'이 진행되며, 600점이 걸린.
프로그램은 매회 긴장감 넘치는 무대와 예측할 수 없는 결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회에서는프로그램의 시청자 수가 전주 대비 7만.
현지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월경교육’,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이 닦기와 손 씻기 등 감염병 예방’, ‘음주·흡연 예방 및 생활습관’ 등 다양한 보건교육 및 보건의료프로그램을 제공했으며, 특히 2곳의 초등학교에 화장실 1개소씩 건립, 기증했다.
리런은 관절가동범위 증진과 근력 등 맞춤형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환자가 자택에서 손쉽게 재활운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남연교 대표는 "고령화 사회에서 증가하는 무릎 수술 환자들의 치료 과정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경제적, 물리적 부담을 줄이겠다"며 "특허받은 기술로 모든 환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