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주민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고 현안 해결에 집중하며, 시민 중심의 행정을 실현하겠다는 구상이다.
김포시는 지난 20일부터지역단체장들과 새해 인사와 함께지역현안 및 여론 수렴으로 현안 해소의 방안을 찾는 읍·면·동 신년인사회를 시작했다.
인천·부천·김포지역전문대학 입시박람회가 오는 11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경인여대 스포토피아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홍반장컴퍼니는 호랑마켓, 호랑이웃님들과 함께김포지역내 관심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연말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월 30일김포복지재단에서 열렸으며,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로 꾸며졌다.
옥외광고물 중 입간판은 표시 기준을 준수하면 신고를 통해 사용이 가능한 광고물로, 시는 매달 다수의 민원이 발생하는김포시 동지역의 상가밀집구역을 정해 단속을 실시한다.
입간판 신고는 구비서류(옥외광고물 등 표시 신청서 1부, 건물(토지) 사용승낙서 1부.
20일김포월곶면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시민들과 김병수김포시장(앞줄 오른쪽 5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 시장은 첫날 월곶면 신년인사회에서 주요 현안과지역발전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해강안 도로 1단계 사업(보구곶리.
환경재생 혁신복합단지로 조성될김포시 대곶면 거물대리 일원.
김포시 제공김포의 대표적인 환경오염지역인 거물대리 일원을 대상으로 추진 중인 친환경 재생단지개발사업이 본격화된다.
22일 시에 따르면 지난해 4월 이 같은 내용의 환경재생 혁신복합단지 조성.
김포경찰서는 특수재물손괴와 공용물건손상 혐의로 A(50대)씨를 체포해 조사중이라고 21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7시께 풍무역세권.
관리공단(이사장 이정석)·김포산업지원센터(센터장 박정우)·한국산업기술시험원과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김포지역제조업과 융복합 산업지원 등지역기업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정석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박정우김포산업지원센터장.
골드라인의 포화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추진된 수상교통수단인 ‘한강 리버버스’가 올해 봄 운항을 예정하고 있으나, 정작김포지역은 이번 운항 계획에서 보류된 것으로 확인됐다.
9일 서울시와김포시에 따르면 서울시는 ‘한강 리버버스’ 시범 운항을 거쳐.
항공, LIG넥스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등 120여 개의 주요 항공우주 관련 기업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기관이다.
김포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지역경제 활성화뿐만 아니라, 최첨단 산업으로서의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 시는 최근김포환경재생혁신복합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