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1인당 2만 원 경기 가평군이 외 25-01-22

본문

4인 이상 외국인 유치 여행사 대상…숙박 시인센티브추가관광지 2곳, 음식점 1곳, 1박 이상 숙박시설 이용 시 1인당 2만 원 경기 가평군이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에인센티브를 지원하기로 결정한 가운데 사진은 지난해 5월 열린 자라섬 봄꽃 페스타의.


지난해 5월 개최된 자라섬 봄꽃 페스타.


사진 제공=가평군 [서울경제] 경기 가평군이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에인센티브를 지급한다.


군은 글로벌 관광객 유치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2일 가평군에 따르면 지원.


" 잘 믿기지 않을 수 있지만, 이런 일이 실제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송파구의 새로운 대장주 아파트로 떠오르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잠실진주아파트) 조합이 시공업체로 삼성.


APEC 정상회의 개최와 경북방문의 해를 맞아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해 외국인 단체 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에인센티브지원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관광진흥법에 따른 여행업 등록업체로, 4명 이상 외국인 관광객 유치 시 당일형 및.


지난해 5월 열린 자라섬 봄꽃 페스타 전경.


/사진제공=가평군 가평군이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에인센티브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4인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로 가평군 관광지 2곳(유료 관광지 1곳 포함)과 음식점 1.


충북 제천시가 지역을 방문한 전지훈련 팀에게 200만원의 훈련비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는 4박 5일 이상 체류하면인센티브를 지원했으나 올해는 다양한 팀이 방문할 수 있게 '3박 4일' 이상으로 조정했다.


http://songdo-xi.com/


현재 제천지역에서 야구팀(경기 시흥시 소래초.


외 주요 관광 박람회 등에서 배포된다.


경북도는 정상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외국인 단체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에인센티브도 제공한다.


인센티브대상은 관광진흥법에 따른 여행업 등록업체다.


4명 이상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면 당일형은 1인당 1만원, 체류형.


[제천]제천시가 전지훈련 방문팀인센티브지원을 확대해 지원한다.


21일 시에 따르면 지난해 4박 5일 이상 체류할 시, 지원이 가능했으나 올해는 다양한 종목과 많은 팀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3박 4일 이상 체류 시, 지원대상에 해당되도록 확대했다.


원) 상당의 포상금을 지급한다.


지난해 사상 최대의 이익을 낸 골드만삭스가 사모펀드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일부를 경영진에게인센티브로 제공하는 차원이다.


골드만삭스는 지난해 4분기 순이익이 전년 동기 20억 달러(약 2조9000억원)의 2배가량인 41억1000만 달러.


2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테슬라는 0.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