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방송인 백지연(60)이 커피를100일끊자 나타난 신체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지금백지연’ 방송인 백지연(60)이 커피를100일끊자 나타난 신체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지금백지연’에는 ‘하루 7잔 마시던 커피를.
열린 하원 공화당 회의에서 연설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미국의 새 대통령 취임후 정책 방향성의 추진동력과 윤곽이 잡혀 실행돼왔기.
20일 빈지노는 개인 SNS에 "100일동안의 화이트 노이즈.
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빈지노는 아들 루빈을 품에 안고 재우고 있다.
아들을 재우기 위해 입으로 '슈 슈' 소리.
아시아경제가 지난해 10월7일 시작한 햄버거 썩히기 실험이 해를 넘겨 15일 기준100일째를 맞았다.
유튜브를 비롯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떠도는 '햄버거는 썩지 않는다'라는 풍문의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 시중에서 판매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6개 사(맥도날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취임100일안에 중국을 방문하겠단 뜻을 밝혔단 보도를 두고 중국 당국도 양국 관계가 새로운 출발점에서 더 큰 진전을 얻도록 추동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마오닝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정례브리핑에서 중국은 양국 정상.
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을 안내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8일(현지 시간) 트럼프가 취임.
수비안토 프라보워 인도네시아 대통령의 지지율이 81%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로이터 취임한 지100일이 넘은 수비안토 프라보워 인도네시아 대통령의 지지율이 81%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20일(이하 현지시각)에 따르면 일간지 콤파스는 리서치 부서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취임100일안에 중국을 방문해 시진핑 국가주석을 만날 의향을 밝혔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중국 정부는 양국 소통과 관계 발전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마오닝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20일 브리핑에서 “중국은 미국의.
<앵커> 3박 4일 동안 진행될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 행사가 화려한 불꽃놀이로 시작이 됐습니다.
취임100일안에 중국에 가서 시진핑 주석을 만날 뜻이 있다는 트럼프 발언도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