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아이 위치 알려고 설치한앱… 개인정보 탈탈 털어갔다 대전 초등생 피살 이후 위치 추적 기능 등이 담긴 ‘스파이웨어’애플리케이션(앱)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자녀 보호’ ‘연인 감시’ 등의 광고를 내건앱중 일부는 설치된 스마트폰의.
기반 '탐색형 쇼핑'이 핵심 전략 네이버가 올해 1분기 중 인공지능 기반 초개인화 쇼핑을 제공하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한다.
다들 어떻게 정리하고 사시나요.
” 최근 영미권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는 자신의 스마트폰에 깔린애플리케이션(앱)이 너무 많아 고민이라는 글이 하나 올라와 화제가 됐다.
그는 새로운앱을 놓치면 안 될 것 같은 포모(FOMO·Fear Of.
포토샵 모바일앱[사진 = 어도비] 어도비(Adobe)가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이미지 편집 도구 ‘포토샵’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포토샵앱은 포토샵의 대표적인 이미지 편집 및 디자인 역량을 모바일 친화적인.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이 숏폼 ‘릴스’를 틱톡과 같은 독립애플리케이션(앱)으로 출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26일(현지 시간) 미국 테크전문매체 디인포메이션은 “아담 모세리 인스타그램 최고경영자(CEO)가 최근 직원들에게 릴스를 독립형.
세대가 안정적 수익을 내는 부동산 자산으로 키우고 싶었다"고 말했다.
고수플러스 사업은 크게 두 가지다.
우선 '독립생활'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제휴 고시원 모객과 계약, 결제 등을 돕는 사업을 시작했다.
앱을 통해 제휴 고시원 600곳, 총 1만8000실 중개를.
위크 2024'의 화제는 단연 모니모였다.
삼성그룹이 생명·화재·카드·증권 등 금융계열사 서비스를 한곳에 모은 통합애플리케이션(앱) 모니모가, 5대 금융그룹과 나란히 박람회 내 '금융관'에 입점했기 때문이다.
핀테크 위크 첫 참가부터 삼성이 금융관 메인에.
‘사이베이비’ 누리집 갈무리 일본 도쿄과학대 연구팀이 우는 아기를 60% 확률로 재울 수 있는애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해 27일부터 일반에 배포한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다.
통신에 따르면, 스마트폰앱‘사이베이비’(SciBaby)는 아기의 맥박을 측정하는 센서를.
파파고'로 편하게 번역해서 보고 있어요.
" 연휴나 연차를 이용해 해외 여행을 즐기는 30대 직장인 A씨는 현지에서 구글 번역애플리케이션(앱)이나 파파고의 이미지 번역 기능을 자주 사용하고 있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파파고는 네이버의 인공지능(AI) 번역앱이다.
네이버는 별도앱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자체 AI 기술을 적용해 초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