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안강건설은 건축과 토목,부동산매매, 개발, 시행 등을 하는 종합건설사로 2023년 시공능력평가 기준 138위의 건설사다.
지난 2022년 8월 책임준공을 맡고 공사에 들어간 경기도 안산시 성곡동 물류센터 공사현장에서 채무 인수 의무로 인해 140억원 규모 공사비 환입에 어려움을 겪는 등 재무 상태가.
[윤지해 /부동산R 114 수석연구원: 불특정 다수의 외국인 대상에서 목적 자체가 보안 이슈랑 연계되는 부분들은 허가를 안 해주겠다 이런 취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국경 도서 17곳에서 토지를 취득하려는 외국인은 토지 취득 계약 체결 전에 시군구 등 지방자치단체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런 중에 원래 휴대폰 사업도 하고 있었는데 알뜰폰 사업으로 바꾸고 여러 가지 사업들 계속 진행을 했고 그리고 재개발 지역마다부동산투기 ◎ 진행자 > 알박기 비슷한 거요.
◎ 권지연 > 알박기 외에도부동산을 재개발 지역마다 많이 사는 것으로 알고 있고요.
여러 가지 돈이 나올 만한 것들, 그리고 전광훈.
◎ 신용한 > 농담으로 양평에 땅이 많고 전국적으로부동산이 많아서 놓고 어디를 가냐 이런 농담도 합니다만.
◎ 진행자 > 근데 신 교수님이 들으시기는 현실들은 분명히 파악하고 있으니까 그러면 끝났다는 좌절감은 분명히 클 거 아닙니까? ◎ 신용한 >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우리가 눈여겨 볼 필요가 있던 게.
조 청장은 "지방분권 개헌과 함께 재정 확충이 이뤄지지 않으면 지방이 여전히 중앙에 예속될 수밖에 없다"며 "법정 교부세율 3% 인상과 함께 이를 연계해서 자치구에 직접 내주는 것이 필요하고, 내국세의 1%를부동산교부세 재원으로 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지방의회에서 의원을 보좌하는 정책 지원 인력의.
<서진형 / 광운대부동산법무 학과 교수> "집을 사야 되겠다는 매수 세력들이 일부 전세 수요로 이전하기 때문에 전세 수요 증가로 인한 가격 상승이라고 분석이 되는 거죠.
" 실제로 서울 전셋값은 최근 3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토지거래허가제 해제까지 영향을 미친 송파구는 2주 연속 0.
2015년 조합설립 인가를 득한 동읍의 한 지역주택조합(515세대)은 2017년 주택건설사업을 착공하였으며,부동산경기침체 영향에 따른 분양저조 등의 사유로 공사가 중단되고 사업부지 매입과 관련된 조합 내부 소송으로 사업 추진에 난항을 겪었으나 올해 교통시설 등 기반시설 공사 미비로 아파트 입주일이.
동의대 미래융합대학과부동산대학원(학장 겸 원장 정쾌호) 동문들이 지난 25일 대학 발전과 후배들 지원을 위해 대학발전기금 9400만 원을 기탁(사진)했다.
기탁식에는 미래융합대학부동산자산경영학부 송연익, 정동수, 강오정, 변현진 동문과부동산대학원 석사과정 문연아, 노재남 동문, (재).
당근마켓 통한 실질 거래도 2021년 268건→ 2024년 5만3588건 온라인 플랫폼 중심으로부동산거래 구조 재편…“소비자 보호할 법적 장치 마련돼야” 온라인 거래 플랫폼 당근(당근마켓)을 통한부동산거래가 3년 새 200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동산직거래는 과거 가족 간 증여 등 한정적으로.
다만 지역 건설업계 등에선 아파트 분양시장이 침체한 상황에서 하이엔드 아파트를 추구하는 삼성물산의 공사비가 상대적으로 높은 데다,부동산.
광주 최초로 국내 최고 하이엔드 브랜드인 삼성물산 래미안이 들어설 경우 침체한 지역부동산경기를 딛고 흥행 대박이 예상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