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잠실우성1·2·3차는 폭풍 전야다. 25-02-26

본문

https://www.digital.re.kr/


시공사 선정을 앞두고 잠실우성1·2·3차는 폭풍 전야다.


내달 4일 시공사 선정 입찰 마감을 앞두고삼성물산건설부문과 GS건설이 격돌할 조짐을 보이면서다.


1981년에 입주해 올해로 45년차인 잠실우성1·2·3차는 단지 외벽이 벗겨져.


[서울=뉴시스]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26일 경기 용인시삼성물산층간소음 연구소 래미안 고요安 LAB을 방문해 간담회를 열고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이준석 의원실 제공) 2025.


이 기사는 2025년02월26일 16시48분에 마켓인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


LS일렉트릭 스마트팩토리 이미지.


LS일렉트릭은 최근 자사 북미 투자법인.


삼성물산이 수주한 서울 용산구 한남4구역 래미안 글로우 힐즈 한남 전체 조감도.


삼성물산국내 주택 사업에 소극적인 행보를 보이던삼성물산건설부문이 올초부터 적극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업계에서는 주택 강자 ‘래미안’이 돌아오자 긴장감이 맴돌고 있다.


LS일렉트릭이삼성물산상사부문과 함께 미국 현지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BESS)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한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북미 에너지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LS일렉트릭은 최근 자사 북미 투자법인 LSE인베스트먼트가 출자해삼성물산상사부문과 합작.


LS일렉트릭이삼성물산상사부문과 함께 미국 현지 에너지저장장치(BESS)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한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현지 에너지 신사업을 본격화합니다.


LS일렉트릭은 최근 자사 북미 투자법인 LSE인베스트먼트 출자를 통해삼성물산상사 부문의 신재생에너지.


조합은 오는 6월 중순 시공사 선정 입찰 공고를 내기로 했다.


이어 9월 중에는 시공사 선정을 마칠 계획이다.


건설업계에서는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의 재대결을 관전할 수 있을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 현대아파트 단지의 모습.


LS일렉트릭 부산사업장 전경.


물산의 자기주식 소각으로 KCC의삼성물산지분율이 10%를 넘어섰기 때문이다.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KCC는삼성물산소유 지분이 지난 5일 기준 1700만9518주로 지분율이 10.


이는삼성물산이 지난 5일 자사주 780만주 가량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