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슈블리맘' 평균 조회수 200만회 얼마 전부터 '대치맘' 패러디로 연일화제가 되는 이수지, 개그 전문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등에서팔이피플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이수지는 지난달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팔이피플을 패러디한 '슈블리맘'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최근 개그우먼 이수지가 '대치동 학부모' 패러디 영상으로화제가 된 가운데, 그의 '팔이피플'패러디도 뒤따라 주목받고 있다.
최근 이수지는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를 통해 인스타그램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인플루언서 '슈블리맘'으로 등장하는 영상을 올렸다.
이른바 '팔이피플'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타일이화제가 되면서 주변에선 괜히 사람들 눈에 띌까봐 몽클레어 점퍼 등을 입지 못하겠다는 이야기가 있다"며 "대치동 일대 길거리를 행여 유튜버들이 돌아다니면서 촬영하고 그럴까봐 조심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이수지는 대치맘 패러디에 이어 이른바 '팔이피플'(SNS에서 공구하는 사람을 지칭).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남다른화제성을 모았다.
그 배경에는 버닝썬 게이트 장본인으로 연예계에서 퇴출된 빅뱅 출신 승리(이승현)과 전 연인 임신중절.
유혜원은 ‘커플팰리스2’에 출연한 이후 SNS로 예정된 ‘팔이피플’ 행보를 보여 진정성 의심을 더했다.
그가 지난 15일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해 홍보에.
지난 18일 유튜브 '핫이슈지' 채널에는 이수지가 패러디한 '슈블리맘'의 영상이 올라왔다.
'슈블리맘'은 이수지의 '부캐(부 캐릭터)' 중 하나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과장된 표현과 높은 가격 책정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이른바 '팔이피플'문화를.
이른바 '팔이피플'문화를 조명한다.
이수지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서 '[슈블리맘] 250218 쑥떡이들 소통하자 라방 편집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후 단기간에 조회수 140만 회를 돌파하며 큰화제를 모았다.
네티즌들은 '슈블리맘' 캐릭터가 현실적인.
4살인 자녀를 수학 학원에 등원시키고, 차량에서 아이를 기다리며 김밥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일명 ‘강남 학부모’의 일상이화제다.
그러나 이 영상이화제가 된 이후 영상 속 브랜드의 패딩을 민망해서 못 입겠다는 반응이 나오는가 하면, 중고 거래 플랫폼에 같은 브랜드의 패딩이.
해당 영상은 조회수 126만을 돌파하며화제를 모았다.
이수지가 연기한 슈블리맘은 SNS의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인플루언서다.
과장된 표현에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등 ‘팔이피플’이라고도 불리우는 그들을 풍자하며 네티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영상은 20일 오후 기준 조회수 120만을 돌파하며화제선상에 올랐다.
부캐(부 캐릭터)를 통해 현실에서 볼법한 인물들을 풍자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수지의 활약이 고공행진하고 있는 것.
이번에 이수지가 분한 슈블리맘은 SNS의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인플루언서로 ‘팔이피플’.
영숙은 ENA,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16기 멤버로 출연해 반전 매력과 여러 유행어 제조 등으로화제를 모은 인물.
현재 그는 쇼핑몰을 운영하며.
그러면서 "인스타에는 애도기간이고 뭐고 공구 홍보에 본인들 화장품 홍보에 쇼핑몰 제품 등등 여지없이팔이피플에 나서고 있는 상황에 전… 진짜 있는 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