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우주항공 공동관은 드론에서 우주·항 25-02-26

본문

올해부터 우주항공청을 중심으로 연구소, 대학,스타트업, 중소·중견기업으로 구성된 우주항공 공동관은 드론에서 우주·항공으로 확장된 새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한다.


재난 대처 기술을 소개하는 재난 안전 드론 공동관 등도 마련되며 등 16개 지자체도 자체 드론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우울 테크스타트업이 먼저 주목한 페인 포인트(pain point·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는 이 지점이다.


신체의 사소한 반응만 보고 우울증을 알아차리는 기술에 집중하는 것.


정신건강스타트업‘마인즈에이아이’는 하루 네 번 침을 뱉으면 우울증인지 아닌지 진단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 ◇경기도 -김동연 도지사 10:00 기후경제, 위성으로 말하다(여주) 13:30 경기스타트업협의회 발대식(성남) 15:00 제346회 경기포럼 '트럼프 2.


0 출범에 따른 한반도 평화'(다산홀) -김성중 행정1부지사 11:00 25년 경기도의정회 정기총회 인사말씀(도의회) 15:00 서수원 월암IC 햇빛발전소 착공식(수원).


◇경기도 ▲오전 9시, 도정 업무점검 회의, 집무실 ▲오전 10시, 기후경제, 위성으로 말하다, 여주 ▲오전 10시, 접견, 집무실 ▲오전 10시, 반도체 TF회의, 집무실 ▲오전 10시15분, 보고, 집무실 ▲오후 1시30분, 경기스타트업협의회 발대식, 성남 ▲오후 2시, 접견, 집무실 ▲오후 2시20분, 보고, 집무실.


1월에는 인포뱅크와 함께 22억 원 규모 투자펀드를 설립, AI 등 기술 혁신스타트업발굴·육성에 투자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피부 진단 서비스에 중점 투자하며 AI를 활용하고 있다.


올해는 독자 개발한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솔루션’을 세계 최대 가전 ·IT 박람회 ‘CES 2025’에서 선보이는 등의.


2020년 이후 심사 적체 시작과 심사 기간 뉴노멀의 도래 특허를 처음 접하는 출원인을 만나면 심사 기간과 비용에 대해서 안내를 한다.


최근 들어 고객을 만나면 심사 기간에 대해서는 이렇게 안내를 드리고 있다.


5년 보셔야 하고, 1년 정도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우선 심사를 하셔야.


스타트업들 도전 속에 AI를 강화하려는 국내외 HR 서비스 업체들 움직임도 분주하다.


글로벌 HR 플랫폼 '리모트'(Remote)는 글로벌 채용이 필요한 기업 고객들을 위해 기업 채용 니즈에 적합한 구직자 풀을 제공하는 '리크루트 AI(Recruit AI)'를 출시했다.


AI 서비스를 강화하려는 국내 HR 서비스 업 행보도.


우리 목표는 매일 나가서 퀄리티스타트를 하며 불펜을 쉬게 해주고 이길 수 잇게 힘을 보태는 것이다.


누가 로테이션에 있든 우리의 목표는 같다.


뎁스를 더하는 것은 다양성을 갖춘다는 점에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팀 선발진이 어던 모습일지는 알 수 없지만 괜찮은 선발진이 될 것”이라며.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윤원석)은 지난 25일 인천스타트업파크에서 인천테크노파크, DB손해보험과 함께 인슈어테크 분야스타트업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인천경제청이 주관하고 인천TP가 운영하는 'TRYOUT 실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바이루트, 부평초 활용한 보습 화장품 개발 농식품 분야스타트업바이루트(대표이사 허태욱)가 외국 화장품 회사에 원료로 납품하던 부평초.


https://digiverse.kr/


■ 플로틱, 피지컬 인공지능 솔루션으로 영국 진출 물류 자동화 분야스타트업플로틱(대표이사 이찬)이 자사의 물류 분야 피지컬 인공지능(AI) 솔루션으로.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