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안을 위한 포럼을 개최했다. 25-02-03

본문

분야 육성방안을 위한 포럼을 개최했다.


ⓒ구미전자정보기술원 ;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은 23일 기술원 진흥관에서 차세대디스플레이산업육성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제6회 구미 미래 신산업포럼'을 열었다.


포럼은 정보통신 및 차세대디스플레이기술개발 정부.


산업체가 참여하는 차세대디스플레이지산학(地産學) 협의체 출범식이 열리고 있다.


단국대 제공 단국대학교(총장 안순철)는디스플레이산업최신 기술 동향과 인력 양성 방안을 위한 ‘2025 충남 차세대디스플레이산업발전 및 인재 양성 포럼’을 개최했다고 20일.


지난달 삼성디스플레이가 웨어러블용 마이크로 LED 시제품을 선보였지만 대량 양산이 아닌 연구개발(R&D) 단계다.


이동욱디스플레이산업협회 부회장은 “중국은 일찌감치 LED 칩부터 시작해 패널 제조까지 연결되는 밸류체인을 구축했다”며 “이대로라면 새로운.


구미전자정보기술원(GERI·원장 문추연)은 23일 진흥관에서 차세대디스플레이분야 국내외 최신 기술 동향과 구미시 차세대디스플레이산업육성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제6회 구미 미래 신산업포럼'을 개최했다.


GERI가 23일 제6회 구미 미래 신산업포럼을 개최.


지난달 삼성디스플레이가 웨어러블용 마이크로 LED 시제품을 선보였지만 대량 양산이 아닌 연구개발(R&D) 단계다.


이동욱디스플레이산업협회 부회장은 “중국은 일찌감치 LED 칩부터 시작해 패널 제조까지 연결되는 밸류체인을 구축했다”며 “이대로라면 새로운.


1,000억 달러에 달하며 무역수지에서도 전국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충남을디스플레이및 반도체산업의 중심지로 소개하며 아산·천안디스플레이클러스터가 세계 생산액의 20% 이상을 책임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삼성디스플레이와 미국 코닝사의.


2년 연속 적자였던 우리나라 무역수지가 지난해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데에도디스플레이산업의 기여가 컸다.


충남경제진흥원이 발간한 '2024년 충남지역 인력 및 교육훈련 심층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충남지역의 반도체·디스플레이산업기술인력은 2022년 기준 4만 1167명으로 부족률은 0.


전년도 현원 3만 8469명 부족률 0.


응용 분야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사진=유비리서치)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비리서치 소속 애널리스트와 외부 전문가들이디스플레이산업과 기술 동향, 시장 전망에 대해 발표하며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발표 주제는 ▲OLED 시장 동향과 전망.


백광산업이 이에 따른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광산업은 이번에 매입한 토지에 새만금 2공장을 건설하고, 반도체 및디스플레이산업에 필요한 고순도 특수가스 및 프리커서, Rare Metal-CI 소재를 생산하면서 반도체,디스플레이, 전자기기 등 첨단산업.


아이허브 2월 할인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