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https://www.ssangmatrans.co.kr/
▲ 미국의 대표적인 빅테크 기업들 로고, 애플·메타·구글·아마존 도널드트럼프미 대통령이 미국 거대 기술기업에 대한 EU 규제에 불만을 표하자 유럽연합(EU)은 '기업의 소속 국가와 무관하다'고 반박했습니다.
레아 쥐버르 EU 집행위 경쟁담당 대변인은 24일(현지시간) 정례브리핑에서트럼프대통령.
케네디 전 대통령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23일(현지시간) 행정명령을 통해 존 F.
케네디(JFK) 전 대통령의 암살과 관련한 기밀 자료 공개를 명령하면서 과연 어떤 내용이 드러날지 관심이 쏠립니다.
AP·AFP통신과 가디언 등 외신들에 따르면트럼프대통령은 케네디 전 대통령과 동생인 로버트 F.
도널드트럼프미 대통령은 취임 전부터 덴마크령 그린란드가 국가 안보상 이유로 필요하다며 매입 추진 의사를 여러 차례 밝혔다.
트럼프대통령은 덴마크가 '방해'할 경우 고율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으름장을 놓기도 했다.
덴마크는 그린란드의 독립 여부는 2009년 양측이 합의한 자치정부법에 따라 그린란드가.
그는 "공장들은트럼프행정부의 새로운 정책 지원을 기대하면서 향후 성장에 대한 기대치를 크게 높였다"며 "다만 가격 상승 압박은 우려를 낳고 있고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통화정책에 변수를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서비스업과 제조업을 합친 합성 PMI는 52.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과 만나 우크라이나 문제를 논의할 의향이 있다고 현지시간 24일 밝혔습니다.
이어 "우리는 함께할 준비가 돼 있다는트럼프대통령의 발언을 보고 있으며, 우리는 이에 대해 항상 열려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행정부가 불법으로 체류하는 이주민들을 군 수송기에 태워 추방하는 등 국경 통제 강화에 군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은 현지시간 24일 엑스(X·옛 트위터)에 수갑을 찬 이주민들이 줄지어 군용기에 탑승하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22일에는 1년 넘게 억류한 이스라엘 관련 선박 갤럭시 리더호 선원 25명을 석방했습니다.
그러나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은 같은 날 후티를 외국테러조직(FTO)으로 다시 지정하는 절차를 시작하라는 내용의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그러나 '주인공'은 회의장을 직접 나오지도 않은 도널드트럼프미 대통령이었습니다.
트럼프대통령은 화상연설을 통해 전 세계를 향해 '달라질 미국'을 선포했습니다.
국제사회의 이목이트럼프대통령의 입에 쏠려 있다는 사실을 다보스포럼 주최 측은 시의적절하게 고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