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트럼프2기 행정부에서 암호화폐에 우호적인 규제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이미 지난해 11월 워스터 CEO는 "규제 환경이 개선되면 암호화폐 거래 가능성을 검토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캐나다의 토론토-도미니언은행(TD뱅크) 로고 [사진=블룸버그] 주목할 만한 변수는 최대.
지난해 11월 도널드트럼프의 대통령 당선 이후 기업 친화적인 행정부에 대한 기대로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 몰리면서 슈왑에 호재가 됐다.
덕분에 총 고객 자산이 전년 대비 19% 증가해 10조달러(2024년 11월 10조달러 돌파)를 넘어서고, 새로운 브로커리지 계좌 개설이 23% 증가한 110만개를 기록했다.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불법 이민자 추방”을 공언한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 시간) 취임 당일부터 강도 높은 반(反)이민 정책을.
이처럼트럼프대통령이 반이민을 포함한 각종 ‘미국 우선주의 공약’을 거침없이 밀어붙이는 것은 그의 지시를 물불 가리지 않고 이행하는 ‘충성파.
2021년 1월 13일(현지 시간) 미국 하원은 당시 도널드트럼프대통령의 탄핵소추안을 찬성 232명, 반대 197명으로 통과시켰다.
https://www.nahaengdong.co.kr/
트럼프대통령이 국회의 조 바이든 당시 대통령 당선인의 승리 인증을 방해하려고 지지자들이 의회를 공격하도록 선동했고, 이는 미국의 안보와 민주주의.
영화 ‘어프렌티스’에서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다가트럼프에게 “인간쓰레기(human scum)”라는 비난을 받은 배우 서배스천 스탠은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최종 수상작은 3월 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돌비극장에서 발표된다.
신간은 도널드트럼프1기부터 시작돼 팬데믹을 거치며 재편된 세계 공급망을 조명한 책이다.
미국 뉴욕타임스(NYT)의 경제 전문 저널리스트인 저자는.
중국에서 양말을 생산하던 한 사업가는트럼프당선에 앞서 이미 미국으로 공장을 옮기는 과감한 결단을 내려 주목받았다.
딱딱할 수도 있는 이야기를.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23일(현지 시간) 공개된 외신 인터뷰를 통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연락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사실상 북-미 정상 대화 재개를 공식화했다.
당초 우크라이나 전쟁과 중동 문제 등으로 후순위로 밀릴 것으로 예상됐던 북한 문제에 대해트럼프대통령이 취임 초기부터.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무역수지 균형을 강조하며 고관세 부과 등 강력한 보호주의 정책을 펴고 있는 마당에 일본이 지금처럼 대미 무역 흑자를.
미 투자은행 골드만삭스는 로이터에 “일본의 대미 무역 흑자는트럼프대통령의 관세 인상을 막아야 할 이시바 시게루(石破茂) 일본 총리에게 압박이.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23일(현지 시간) 공개된 미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김정은과 다시 연락을 취해 볼 거냐’는 질문에 “그렇게 할 것(I will)”이라고 밝혔다.
대선 후보 시절부터 현재까지트럼프대통령이 북-미 정상외교 가능성을 직접 밝힌 건 처음이다.
트럼프대통령은 이날 폭스뉴스.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취임 후 첫 국제 무대인 세계경제포럼(WEF) 연차총회에서 미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세계 각국에 관세를 부과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트럼프대통령은 23일(현지 시간)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WEF 화상 연설에서 “미국에 와서 제품을 만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