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를 누르면 달려오는 일상 속 숨은 영 25-01-24

본문

‘119’를 누르면 달려오는 일상 속 숨은 영웅들.


https://kccbcrenobrug.co.kr/


화재진압과 재난·재해 발생 시 구조 활동을 수행하는 소방관은 그 역할에 따라화재진압대원, 구조대원, 구급대원으로 나뉜다.


그들의 헌신과 희생, 활약상을 ‘소방인(人)’을 통해 재조명하고자 한다.


휴림로봇의 전기차 배터리화재진압로봇 및 살수 시연 장면.


이 로봇은 차량 하부에 진입해 리튬이온배터리에 직접 물을 분사함으로써.


전 경무관, 김진수 경감이 출연해 '순천 세 모자 방화 살인사건'의 진실을 낱낱이 파헤친다.


밤 10시경 순천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화재신고가 들어온다.


주민 7명이 병원에 실려 갈 정도로 대형화재가 발생한 상황.


주민들은 '펑’하는 폭발음과 함께 거센 불길이.


박태원 세종소방본부장은 20일 시청에서 브리핑을 열고 올해 주요 업무 계획을 발표했다.


경기 안산시는화재현장을 발견, 초기진압해 피해를 막은 생활폐기물 수거원 3명에게 모범시민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봉길·문성현·최준우 씨는 지난 4일 오전 8시 30분께 상록구 사동의 한 도로변에서 폐지를 수거하던 중 화염과 연기를 목격하고.


[카르탈카야=AP/뉴시스] 21일(현지 시간) 튀르키예 볼루주 카르탈카야의 스키 리조트 호텔에서 불이 나 소방관들이화재를진압하고 있다.


현지 당국은 12층 규모의 그랜드 카르탈 호텔에서 이날 새벽화재가 발생해 지금까지 최소 66명이 숨지고 51명이 다쳤다고.


완주소방서가 관통형 방사장치를 활용해 전기차화재진압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훈련은 이동식 침수조와 관통형.


전 씨는 지난 2일 밤 10시 18분 쯤 금남로4가역에서 열차를 기다리던 중 승강장 내 쓰레기통 안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발견해 근처의 소화기로 진화.


트럼프 당선인은 12일(현지시각)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무능한 당국자들이화재진압방법을 못 찾고 있다"고 비판했다.


특정 당국자를 언급하진 않았지만, 민주당 차기 대선 후보로 꼽히는 개빈 뉴섬.


교회협의회는 "예상치 못한 이번 산불 사태로 인해 깊은 상실과 고통을 겪고 있는 미국 시민들과 연대하며, 하루 속히화재가진압되고 손실된 환경과 삶의 터전이 복구되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교회협의회 영문 위로 서신은 현지 시각으로.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