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2025 서울국제불교박람회 '바반투' 부스에서 선보인 불자 모자.
〈바반투 제공〉 “무소유 대신 '풀소유' 하고 왔어요.
" 한때 다소 엄숙하게 여겨졌던 불교.
요즘 젊은 세대 사이에서는 힙한 종교로 통하고 있다.
자유롭고 위트있는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된 불교.
국민의힘은 현행 주 40시간의 근로시간은 줄이지 않되, 월~목요일 9시간씩 일하는 식으로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을 맞이하는 주 4.
지난달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서울국제불교박람회가 열렸다.
매년 열리는 이 행사는 지난해 '대박'을 쳤다.
메타버스 사찰 체험, 출가 상담, 디제잉 파티 등 젊은 세대의 문화를 적극 수용한 콘텐츠로 눈길을 끌어 전년 보다 약 3배 많은 방문객이 찾았다.
미국이 상호 관세 발효를 미루고 스마트폰 등은 상호관세를 적용하지 않기로 한 겁니다.
관세 맞불을 놓으려던 유럽연합도 일단 숨.
각기 다른 위기를 맞고 있지만 정치적 불안이 경제와 사회 전반에 미치는 영향은 놀랍도록 닮아 있다.
미국은 최근 철강·알루미늄·자동차 등에 대한 품목별 관세를 25% 부과하기 시작한 데 이어, 세계 모든 나라로부터 수입되는 물품에 대규모의 국가별 관세(상호 관세)를 물리기로.
것이 한겨레의 특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워스트셀러’라는 제목으로 연재되는 만화는 위트가 담겨 있어 재미있게 보고 있다.
커버스토리에는 책과 관련된 흥미롭고 유익한 기획기사들이 실리고 있어서 좋은데,커버스토리기사들을 모아서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세계 최고의 반도체 회사 엔비디아와 같은 기업을 육성하고 그 과실(배당소득)을 국민이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K-엔비디아’ 구상.
리스크 파이브 기반 반도체 개발 선두 그룹에 알리바바, 화웨이 등 중국 기업이 부각되는 이유입니다.
이번커버스토리‘AI·로봇 진입 장벽 낮춘 오픈소스’는 중국 스타트업 딥시크가 연초 오픈소스로 공개한 인공지능(AI) 모델이 전 세계 AI 업계.
이는 15분 충전으로 275㎞를 주행할 수 있는 테슬라의 슈퍼차저보다 충전 속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