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주낙영 시장(왼쪽)과 이경수 (주)일진 대표이사.
이남억 경북도 공항투자본부장(오른쪽)이 투자양해각서를 교환한 후 기념촬영을.
프레임, 헤드·테일 라이트, S라인 외장 패키지, 22in 휠 등을 기본 적용해 한층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모습을 갖췄다.
“에어서스펜션기본 장착”…아우디, 대형 SUV ‘더 뉴 Q8’ 韓 출시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Q8 50 TDI 콰트로의 기본형과 프리미엄 모델은.
최근 대형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차세대 에어서스펜션등의 기술력을 갖춘 폭스바겐의 투아렉(사진)이 관심을 받고 있다.
1일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투아렉은 2002년 처음 출시돼 프리미엄 SUV 시장을 개척한 모델이자.
안정감에서 불편함을 느끼진 못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엔진, 구동계 등 무거운 부품을 낮게 배치해 무게 중심을 내렸다"면서 "서스펜션스프링보다 아래에 있는 부품의 무게를 줄여 자잘한 진동과 불필요한 움직임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덩치가 큰 SUV에 대중적인 차량이라 안정감을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서스펜션이 세단 못지않았다.
현대차 SUV 최초로 프리뷰 전자제어서스펜션을 적용한 영향이다.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를 위해 과속방지턱.
SUV 판매 1위 기록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60대 한정으로 출시하는 XC60 윈터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에 없던 ‘에어서스펜션’이 최초로 적용됐다는 점이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하는 볼보차 중 XC90 T8(PHEV)에만 있는 에어서스펜션이 탑재되면서 보다.
주행에서는 놀랍도록 안정적이다.
단단한 하체가 만들어낸 안정감이다.
팰리세이드에는 현대차 SUV 모델 최초로 프리뷰 전자제어서스펜션(Electronic Controlled Suspension, ECS)이 들어갔다.
프리뷰 전자제어서스펜션은 차량에 탑재된 각종 센서와 내비게이션.
3D 형태의 아이언 마크를 통합한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됐다.
XC60 윈터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모델에는 없던 ‘에어서스펜션’이 최초로 적용됐다는 점이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하는 볼보 차량 중 XC90 T8 모델에만 있는 에어서스펜션이 탑재돼 편안하고.
선보인 2025년형 PCX는 여기에 두 가지 장점을 더한 제품"이라며 "겨울철 주행 편의를 위해 열선 그립을 기본 적용하고 리어서스펜션을 보강해 요철 구간에서도 더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이 외에도 신형 PCX에 TFT 타입 클러스터.
부드러운 승차감에 초점을 맞춘 전 세대모델과 달리서스펜션을 단단하게 설정한 부분이 눈에 띈다.
프리뷰 전자제어서스펜션이 울퉁불퉁한 노면을 주행할 때에도 흔들림과 소음을 잡아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