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특히 도시정비사업의 비중을 확대하면서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추진할계획이다.
안정적 기반 '리츠' PF 사태 완충 코람코자산신탁은 국내 민간.
1년 이내 책임준공 기한이 도래하는 공정률 미달 사업장(계획 대비 10% 이상)이 2곳 있으나 분양률이 높거나 기한 내 완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SK하이닉스의 용인 반도체 공장 건설계획등 대형 프로젝트도 예고돼 있어 수익 개선에 힘을 보탤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판매계획은 지난해 1707만t에서 5.
5% 증가한 1801만t으로 잡았다.
현대제철 지난해 연간 실적 요약.
(자료=현대제철) 글로벌 차강판 비중 2030년 30%까지 확대 현대제철은.
통합하여계획적으로 추진하고자 하는 목적이다.
기본구상 수립과 함께 최근 6호선 연장 및 신내차량기지 이전에 대해 인접한 남양주시, 구리시 등과.
박홍근 국회의원(중랑구을)이 국회에서 긴밀하게 협의하며 노력해 온 결과인데, 정부의 국가철도망구축계획과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에도 반영되도록.
나갈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먼저 벤츠코리아는 최상위 라인 신차로 고성능 AMG 브랜드의 2도어 쿠페 차량인 ‘메르세데스-AMG GT’의 2세대.
아울러 GLE의 새로운 트림 ‘GLE 350 4매틱’도 출시할계획이다.
연내 G클래스, S클래스, E클래스 등에서 다양한 에디션 모델을 내놓을 예정이다.
극대화했고, GK 유니폼은 각각 그레이 컬러와 민트 컬러로 리그 유니폼과 동일한 컬러로 출시된다.
ACLE 유니폼은 내달 3일(월)부터 구단 및 골스튜디오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판매할계획이며, 세부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지한다.
아타라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일부 임상시험계획(IND) 신청에 대해 임상 보류를 결정했다고 21일(미국시간) 발표했다.
아타라의 코키 응우옌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최대한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FDA와 긴밀히 협력할계획이다.
당국과 지속적으로 협의하면서.
국토부는 사업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LH와 협력할계획이다.
LH는 당첨취소자 물량을 별도 배정하고, 사업 지연 방지를 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첫 후속 사업은 2025년 1분기 시작되고 주요 사업지에서는 당첨취소자를 우선 선정할 예정이다.
화성 동탄2, 영종하늘도시, 파주운정 4개 단지는 2025년 1분기 토지.
중소형 OLED 사업에서는 안정적인 공급 역량과 기술 리더십을 기반으로 사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
모바일용 OLED는 고객이.
IT용 OLED는 장기간 축적해온 탠덤 OLED 기술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효율적인 생산 대응 체제를 갖출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쌍방울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사업을 다각화할계획”이라며 “두 회사가 서로 강점을 갖고 있는 유통 및 생산 채널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경우 높은 시너지를 나타낼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는 관련 업계서 나오는 쌍방울과.
중소형 OLED 사업에서는 안정적인 공급 역량과 기술 리더십을 기반으로 사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
모바일용 OLED는 고객이 필요로.
특히 IT용 OLED는 장기간 축적해온 탠덤 OLED 기술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효율적인 생산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