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SK쉴더스 ‘캡스TV’, 보안 탐정물 웹드라마 ‘갑수’공개 CCTV제보 영상·보안 퀴즈쇼·브이로그로 소통 ”MZ세대 겨낭, 딱딱한 이미지 탈피 목적” 보안업계가 최근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탐정 드라마와 대학생과의 즉석 퀴즈 등 콘텐츠 제작에 나서고 있다.
유튜브 영상에 친숙한 MZ세대 고객을 겨냥해.
16일 경찰청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는 지난해 11월 16일 대전 동구 용전동의 한 골목길을 서성거리는.
해부공개시연(anatomy shows)을 전문으로 하는 해부학 ‘극장’이 성황을 이룬 건 물론, 귀족의 연회나 축제에서도 해부 시연(試演)이 오락과 교양의 중간.
‘의료 과오’에 대한 세대간 인식 차이 2021년 6월 15일 송영길 당시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국회 정문 앞에서 수술실CCTV설치를 촉구하며 1인 시위를 하던.
심지어 강아지를 내려놓은 직원은 손을 씻지 않은 상태로 포장된 음식을 봉지에 넣고 매듭까지 묶어 A씨에게 건넸다고 한다.
함께공개한CCTV영상에서 이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A씨는 "배달할 때마다 강아지가 주방에 있는 것을 보았지만 이번에는 정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 제보하게 됐다"며 "배달하면서.
이날 방송에서공개된CCTV에 따르면 주방 안에 있던 직원은 주방에서 물티슈로 강아지 발을 닦은 후 꼬리를 들고 엉덩이를 닦았다.
이어 강아지를 안은 채로 그대로 음식이 담긴 봉투를 만졌다.
잠시 후 강아지를 내려놓은 직원은 손을 씻지 않은 채 포장된 음식을 봉지 안에 넣고 매듭까지 묶어 A 씨에게 건넸다.
우선 사장들의CCTV제보로 구성된 영상이공개됐는데, 한 손님은 화장실이 코앞에 있는데도 카페 테라스에 ‘대변 테러’를 하고 사라져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를 본 김혜진-이경민 변호사는 “손괴죄, 영업방해죄, 공연음란죄 소지와 민사소송 가능성이 있다”고 법률적 대처 방안을 제시했다.
경찰청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7일공개한 영상에는 작년 12월29일 오전 2시께 서울의 한 골목에서 검정색 승용차가 주차된 차량과 오토바이를.
경찰에 붙잡힌 여성은 처음엔 음주운전 혐의를 부인했지만, 경찰이CCTV화면을 제시하자 음주운전 사실을 시인한 것으로 전해진다.
윤 대통령은 체포 전공개한 자필 편지에서 "우리나라 선거에서 부정선거의 증거는 너무나 많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선관위의 엉터리 시스템도 다.
헌법재판소는 국회 측에서 신청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폐쇄회로(CCTV) 영상과 윤 대통령 측이 신청한 선관위에 대한 사실조회를 증거로 채택, 12·3 비상계엄.
16일(현지시각) 미국 뉴욕타임스(NYT), 영국 BBC 등 외신은 운석이 캐나다 동쪽 끝에 있는 프린스 에드워드섬의 한 주택 앞에 떨어졌다고 보도하며 영상을 함께공개했다.
한 주택 현관CCTV에 기록된 영상에 따르면 하늘에서 어떤 물체가 추락했다.
이 물체는 주택 담벼락 우측에 떨어지며 무언가 깨지는 소리와.
지난 17일 경찰청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오전 2시쯤 서울의 한 골목에서 검은색 승용차를 몰던 여성 운전자 A씨가.
CCTV에는 A씨가 운전석에서 내려 조수석으로 옮겨 타는 모습이 담겼다.
A씨는 잠시 뒤 조수석에서 하차해 건물 안으로 도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