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광고 매출을 위해 본격적으로 25-02-28

본문

얼마 전에는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광고총책임자가 방한해 광고주, 대행사를 만나는 등 광고 매출을 위해 본격적으로 나서기도 했다.


사실상 광고 매출을 겨냥한 방한에서 그는 ‘넷플릭스 애드 테크’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하며 “신규 가입자 중 광고 요금제를 선택한 비중이 55% 이상”이라고 말했다.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광고총책임자는 "애드테크가 출시되면 이용자는 관련 있는 광고만 보게 되고, 기업은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하는 콘텐츠 내용과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AI를 통해 내보내는 '맥락 광고'도 곧 실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튜브 넷플릭스코리아 캡처] “넷플릭스 국내 연간 광고 매출 규모가 최대 ‘3716억원’에 이를 것.


” (한국언론학회 발표 추정치) 최근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광고총책임자가 방한했다.


글로벌 본사 고위 임원중에서도 ‘광고총책임자’가 한국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광고 총책임자는 지난 21일 국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같이 밝혔습니다.


에이미 라인하드는 "한국에서 넷플릭스 광고 경험이 긍정적이라고 답한 시청자가 TV 대비 241% 높았다"며, "신규 가입자 55%가 광고 요금제를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PR),광고, 마케팅 등으로 다양하다.


대관 경력을 보유한 임원은 3명 정도다.


딜레이니 부사장을 제외한 5명은 SK가 배터리를 중심으로 미국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한 2018~2019년경 SK그룹 해외사업 개발 조직 '글로벌디벨롭먼트그룹(GDG)'에 합류했다.


딜레이니 부사장은 대외협력총책임자로 워싱턴.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광고 총책임자미디어에서 수용자가 원하는 콘텐츠 외에 광고 시청으로 노출되는 것을 꺼리는 게 일반적이다.


이를 반영한 대표적인 상품이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꼽히는데, 이를테면 광고를 보기 싫으면 돈을 내라는 식이다.


넷플릭스는 이와 달리 광고에 노출되는 시간이.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광고 총책임자는 머니투데이에 "넷플릭스는 한국에서 광고 수용도가 가장 높은 플랫폼"이라며 "(배우의) 대화를 중단하거나 드라마틱한 순간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광고를 신중하게 배치한다.


브랜드가 주목받으면서도 시청자는 최소한의 방해를 받으며 광고를 경험할 수 있는.


넷플릭스 광고 경험이 긍정적이라고 답한 시청자가 TV 대비 241% 더 많죠.


" 에이미 라인하드(Amy Reinhard) 넷플릭스광고 총책임자는 지난 21일 뉴시스와 만나 이같이 밝혔다.


라인하드 총책임자가 지난 2023년 10월 광고 사업을 총괄한 이후 서울을 방문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넷플릭스는 광고형 요금제를.


21일 동아일보와 만난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광고총책임자는 “넷플릭스는 한국에서 광고 수용도가 가장 높은 플랫폼”이라며 “한국에서 광고 경험이 긍정적이라고 답한 시청자가 TV 대비 3배 이상 많다”고 했다.


http://gongbe.kr/


그만큼 넷플릭스가 시청 중 광고가 거슬리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다.


넷플릭스의 광고 경험이 긍정적이라고 답한 시청자도 TV 대비 241%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의 에이미 라인하드(Amy Reinhard)광고 총책임자는 21일 <뉴스1>과 만나 넷플릭스가 지난해 출시한의 광고 요금제의 강점을 이같이 밝혔다.


현재 넷플릭스는 한국을 포함한.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