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가 올 상반기 신속집행목표액을 대상 예산의 54%인 7729억원으로 설정하고 지방계약 한시적집행특례를 적극 활용, 민생경제 회복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 전주시는 완주·전주 상생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완주-전주 통합.
또 상반기 신속집행목표액을 대상 예산의 54%인 7729억 원으로 설정하고 지방계약 한시적집행특례활용과집행상황 점검을 통해 목표 달성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미래를 위한 준비에도 더욱 속도를 내기로 했다.
시는 또 상반기 신속집행목표액을 대상 예산의 54%인 7,729억 원으로 설정하고 지방계약 한시적집행특례활용과집행상황 점검을 통해 목표 달성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한 시는 미래를 위한 준비에도 더욱 속도를 내기로 했다.
민생경제 대책회의 운영과 상반기 신속집행목표액을 대상 예산의 54%인 7729억 원으로 설정한다.
더불어 지방계약 한시적집행특례활용과집행상황 점검을 통해 목표 달성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한, 완주·전주 상생협력사업을 지속 추진하는 한편, 완주.
현안점검회의 시 추진상황을 수시 점검하는 등 신속집행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신속집행목표 달성을 위해 한시 운영 중인 신속집행특례제도를 적극 활용한다.
신규사업의 경우 1분기 내 조기 계약을 추진하고 계약 체결 후 선금을 최대한 지급해 신속집행효과를.
시흥시 올해 예산은 총 1조 8778억 원이다.
이에 따라 신속집행목표 달성을 위해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신속집행특례제도를 적극 활용하고 신규사업은 1분기 내 조기 계약을 추진하며 선금을 최대한 지급한다.
이월·계속사업은 기성금·준공금의.
경제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며 내수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신속집행목표 달성을 위해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신속집행특례제도를 적극 활용하고, 신규사업은 1분기 내 조기 계약을 추진하며 선금을 최대한 지급한다.
이월·계속사업은 기성금·준공금.
특례시가 된 사실조차 모르고 시장이 누군인지도 관심이 없다.
특례시고 뭐고 경제가 살아나고 생계를 걱정하지않았으면 좋겠다”고.
정 시장 뿐만 아니라 대부분 지자체장이 예산 조기집행에 열을 올리고있다.
화성시는 희망화성지역화폐로 지난해.
제도를 안내하고 준공검사 기한을 기존 14일에서 7일로 단축했으며, 공사대금은 청구 이후 3일 이내 지급하는 등 지방계약집행특례를 적극 활용해 지역 공사업체에게 대금을 신속하게 지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윤석오 대전교육청 재정과장은 “설 명절 전.
1조1300억원의 예산집행계획도 제시했다.
사업별로 1분기 선집행을 통해 경제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며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신속집행특례제도를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신규 사업은 1분기 내 조기 계약을 추진하며 선금을 최대한 지급하고 이월·계속 사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