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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20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으로 ‘트럼프 2.
0시대’가 본격 개막하는 가운데명품업계가 극적 반전의 기회를 맞을지 관심이 쏠린다.
경기 둔화로 지갑을 급속도로 닫고 있는 중국인들의 빈자리를 미국인들이 대체할 것.
까르띠에의 모기업인 스위스명품그룹 리치몬트가 시장 예상을 뛰어넘는 매출을 발표했다.
https://www.nahaengdong.co.kr/
명품업계‘큰손’인 중국의 경기 침체는 이어지지만, 다른 지역에서의 매출이 상승한 영향이다.
하이엔드 브랜드의 연이은 매출 증가로 올해명품업계의 실적 개선이 이뤄.
9일명품업계에 따르면 이날 프랑스명품브랜드 샤넬은 핸들 장식의 플랩백 가격을 인상했다.
카프스킨 가죽 기준으로 미니는.
젠테 검수팀 직원들이 고객 배송 전 검수하는 장면 모습.
ⓒ젠테 코로나19 기간명품업계는 호황을 누렸다.
2022년까지 유동성이 넘쳤지만 하늘길이 막히면서 해외여행을 못 가게 되자 값비싼 핸드백 등을 구매하는 보복소비가 폭발했다.
ⓒ뉴시스 패션·명품업계가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에 힘쓰고 있다.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 심리 악화로 시장이 얼어붙자 신사업 발굴을 통해 성장 발판 마련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관측된다.
10일업계에 따르면 한세엠케이는 신생아를 겨냥.
원·달러 환율이 1500원선까지 넘보면서 일부 브랜드의 경우 과거보다 가격 상승 폭이 더 클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8일명품업계에 따르면명품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앤아펠은 이날 하이주얼리를 제외한 전 품목의 가격을 평균 3~4%씩 올린다.
선물로 고가의명품가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설렘도 잠시, 친구에게 자랑삼아 보여주던 순간 기쁨은 충격으로 바뀌었습니다.
명품업계에서 근무하는 친구는 “혹시 모르니 감정을 받아보라”는 조언을 건넸고, 결과는 가히 충격적이었습니다.
며 "'VIP' 수요는 유지되겠으나 젊은 고객이나 가격 부담을 느끼는 고객은 트렌드나 가격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10일업계에 따르면 프랑스명품브랜드 샤넬은 지난 9일 핸들 장식의 플랩백 가격을 인상했다.
카프스킨 가죽 기준으로 미니는 824만원에서.
연초가 되면 일제히 제품 가격을 올리면서 가격 인상이 연례행사처럼 굳어진 모습이다.
31일업계에 따르면 프랑스명품브랜드 에르메스는 1월 3일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