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일 ‘잘나가는커뮤니티’의 첫 25-02-28

본문

[지난 26일 ‘잘나가는커뮤니티’의 첫 모임이 진행되고 있다.


] 청년재단(이하 재단)이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 청년재단에서 고립·은둔 회복 청년커뮤니티인 2025 ‘잘나가는커뮤니티’의 첫 모임을 개최하며 힘찬 출발을 알렸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잘나가는.


‘저속노화’를 위한 회심의 한 수일까.


카카오가 카카오톡 내 대학생커뮤니티를 신설했다.


1020 세대 이용자 체류시간을 늘려 플랫폼 성장세를 이어가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카카오는 27일 카카오톡 오픈채팅 안에 ‘학교’ 탭을 신설했다.


학교에서 교사가 학생을 흉기로 찔러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한 것과 관련 현 시간 초등 교사커뮤니티근황이 알려졌다.


11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초등 교사커뮤니티의 댓글이 확산했다.


대전 초등생 피살 사건과 관련한 초등 교사들의 반응.


‘저속노화’를 위한 회심의 한수일까.


카카오가 카카오톡 내 대학생커뮤니티를 신설했다.


1020 세대 이용자 체류시간을 늘려 플랫폼의 성장세를 이어가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 무슨 일이야 카카오는 27일 카카오톡 오픈채팅 안에 ‘학교’ 탭을 신설했다.


이상익 함평군수가 27일 함평읍 어울림커뮤니티센터 건립 추진사항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27일 함평읍 어울림커뮤니티센터 건립 추진.


위해 필요한 것은 국가 단위의 거대한 시스템이 아닌, 우리의 삶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민주주의를 실천할 수 있는 '작은 자치커뮤니티'라고 황종규 교수는 말합니다.


우리가 일상을 보내고 가까이서 지내는 관계망들과 작은 공간들이 우리의 행복을 지속시키는 힘.


경기 의정부시 도심에 건강한 지역사회커뮤니티를 선도할 혁신적 스타트업 ‘파서빌리티’가 새로운 모임 및 강의 공간으로 론칭했다.


파서빌리티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모임 리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인재들이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https://www.ssangmatrans.co.kr/


▲ 사진은 화천커뮤니티센터 전경.


화천커뮤니티센터가 개관 1년만에 지역을 대표하는 돌봄과 교육의 요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2월27일 개관한 화천커뮤니티센터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지방자치단체가 직영하는 초등 온종일 돌봄시설로 매일 평균 600여명.


인공지능(AI) 기반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전문 기업 샌즈랩(KOSDAQ 411080, 대표이사 김기홍)이 지난 13일 개최한 ‘샌즈랩커뮤니티밋업(SANDS Lab Community Meetup)’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샌즈랩커뮤니티밋업은 샌즈랩의 성장 동력을 발판으로.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