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통상관에서 열린 '제7회 국제 푸드앤컬처 페스티벌'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이 자국의 전통 음식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프랑스, 몽골, 페루, 파라과이, 중국, 베트남,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러시아, 라오스 등에서 온 부산대 유학생 15개 팀과 한국 학생.
[서울=뉴시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8일 서울 강남구 팁스타운 글로벌스타트업센터(GSC)에서 열린 'K-스타트업 X프랑스밋업 데이'에서 참석자들과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중소벤처기업부 제공) 2025.
8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미 당국자는.
7일(현지시간) 인도와 파키스탄의 무력충돌 당시 양국군이 공중전을 벌인 이후, 현지에서 인도군이 운용하는프랑스산 4.
5세대 다목적 최신예 전투기 ‘라팔’ 잔해(사진)가 발견됐다.
파키스탄군은 중국산 J-10C 전투기로 라팔 3대 등 인도군 전투기 5대를 격추.
7일 프리드리히 메르츠 독일 신임 총리(왼쪽)가 취임 뒤프랑스를 방문해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회담했다.
[한국경제TV 양재준 부국장] 비즈니스프랑스(주한프랑스대사관 경제상무관실)가 오는 5월 22일 서울 주한프랑스대사관에서 '항생제 스튜어드십과 혁신적 진단기술 동향(Antimicrobial Stewardship and Innovations in Diagnostic Technologies)'을 주제로 세미나를.
중소벤처기업부가 글로벌 기업과의 오픈 이노베이션 협력 프로그램을 재정비하며프랑스와의 스타트업 협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글로벌 기업들이 바이오, 헬스케어,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 스타트업에 높은 관심을 보여, 산업 외연을 확장하는 계기.
분쟁으로 7일 인도로부터 미사일 공격을 받은 파키스탄이 자국이 도입한 중국산 ‘젠(J)-10C’(사진) 전투기로 인도군이 도입한프랑스‘라팔’ 전투기를 격추했다고 8일 주장했다.
해당 발언이 사실이라면 중국산 전투기의 첫 실전 공대공(空對空) 격추다.
5월의 밤, 음악이프랑스의 향기를 품고 스며든다.
서울시립교향악단(대표이사 정재왈, 이하 서울시향)이 5월 15일과 16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2025 서울시향 드뷔시와 라벨>을 개최한다.
프랑스에서 태어나 유럽에서 활동하며 올리비에 메시앙에게.
롯데가 오는 12일(이하 현지시간)부터 이틀 간 열릴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본행사를 앞두고 지난달 30일프랑스파리에서 열린 '프랑스파리 종합 전시회'에 홍보관을 만들었다.
8일 홍보관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한국 기업들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