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환경부환경부는 캄보디아와 물관리 협력을 강화하고 국내 물산업 현지 진출 확대를 위해 5일부터 7일까지 김완섭 장관을 단장으로 물산업 협력 사절단을 캄보디아에 파견한다.
이번 사절단은 지난 3월 대전에서 개최한 ‘제3차 한-메콩 국제 물포럼.
제7차 본회의에서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이 통과되고 있다.
환경부는 2025년도환경부소관 제1회 추가경정예산이 전날 국회 본회의 의결을.
환경부는 ‘물산업 협력 사절단’이 5~7일 캄보디아를 방문한다고 4일 밝혔다.
김완섭환경부장관(사진)이 단장을 맡고 18개 물기업과 한국수자원공사 등으로 구성된 사절단은 지난 3월 대전에서 열린 제3차 한국·메콩 국제 물포럼의 후속 조치로 조직됐다.
시흥시청 옥상에 설치된 시흥시민햇빛발전소 [시흥시 제공.
후보자 1차 경선 조별 토론회에서 B조 한동훈 후보가 발언하고 있다.
김완섭환경부장관이 2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환경부◇<관장 임명>(4월 30일 자)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장 용석원.
민간소각장 관리에 초점 맞춘 반입협력금폐기물 물량 확인 선행돼야 비용 부과가능환경부“법적근거 없다” 답변에 파악 못해반출 지자체 시행원칙 지켜질까 미지수 청라소각장.
/경인일보DB 다른 지역에서 발생한 쓰레기를 우리 동네에서 처리한다면 어떨까요.
예비후보 한동훈 전 대표는 28일 전력의 안정성·경제성·환경성을 균형 있게 확보하기 위해 국토에너지종합계획 수립하고환경부를 기후환경부로 재편하겠다고 공약했다.
한 전 대표는 이날 기후·에너지 전략구상을 담은 정책비전 5탄 '국민을 지키는 기후대응.
[환경부]환경부는 오존(O3) 고농도 발생 시기에 대비해 '여름철 오존 집중관리 방안'을 추진한다.
오존은 질소산화물(NOx)과 휘발성유기화합물(VOCs)이 햇빛(자외선)과의 광화학 반응으로 생성된다.
특히 햇빛이 강한 5월과 8월 사이의 오후 2~5시에 고농도 오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