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되면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지만, 25-05-04

본문

중증 환자와 착각되면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지만,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아끈 건 이익순의 왼손 네 번째손가락에 끼워진 반지다.


◇ 같은손가락, 같은 반지 이 장면은 단순한 병원 해프닝으로 끝나지 않았다.


이익순이 낀 반지는 바로 지난 회차에서 김준완.


AP통신에 따르면 이날 독일 바이에른주 로젠하임 인근에서 열린 독일 핑거하켈른(손가락레슬링.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게티이미지뱅크 인천 한 키즈카페에서 초등학생의손가락이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1일 인천 계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30분께 계양구 한 키즈카페에서 초등학생 A(7)양이손가락을 다쳤다는 신고가 112에 들어왔다.


/사진=김현정 키즈카페에서 인형탈의 순환용 팬에 초등학생의손가락이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30분쯤 계양구 한 키즈카페에서 초등학교 1학년생 A(7)양의손가락이 잘렸다는 112신고가 접수됐다.


인천 한 키즈카페에서 초등학생의손가락이 절단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인천 계양경찰서는 오늘(1일) 오후 2시 반쯤, 인천 계양구의 한 키즈카페에서 7살 여자 어린이가손가락을 다쳤다는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키즈카페 직원이.


http://ysjwedding.co.kr/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인천의 한 키즈카페에서 인형탈 순환팬에 초등학생의손가락이 끼여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1일 인천 계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30분경 인천 계양구의 한 키즈카페에서 초등학교 1학년.


한편 익순은 진료를 받으면서 준완과 전화를 했고 “오빠.


끝나고 바로 전화할게”라고 말했다.


이때 익순이 왼손 네 번째손가락에 커플링을 끼고 있어, 준완과의 결혼을 암시해 눈길을 끌었다.


1일 인천 계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30분께 계양구 한 키즈카페에서 초등학생 A(7)양이손가락을.


1일 인천 계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30분께 계양구 한 키즈카페에서 초등학교 1학년생 A(7)양의손가락이 잘렸다는 112.


가죽 밴드에 가운뎃손가락을 건 뒤 잡아당겨 승부를 겨루는손가락레슬링대회 풍경인데요.


오로지 한손가락으로만 힘을 쓰기 때문에손가락이 탈골되거나 피부가 찢어지는 등 부상자가 발생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