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봉사단 18인, 타인호아성에서기후변화교육·나무 심기 진행 현대엔지니어링 글로벌 봉사단 18인이 지난 14일부터 19일까지 베트남 타인호아성 현지에서기후변화교육과 나무 심기 등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베트남 타인호아(Thanh Hóa)성에 임직원 글로벌 봉사단을 파견해기후변화대응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5일(현지 시각) 베트남 타인호아성 ‘기후변화대응 교육센터’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글로벌 봉사단과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핵심요약 4월 22일 '지구의 날' 맞아 21~25일기후변화주간 운영코엑스마곡서 21일 개막식…서울역·헬로우뮤지움 특별전시 등 환경부 제공 환경부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21~25일간 '2025년기후변화주간'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생활수칙 안내, 온실가스 1일 1톤 줄이기 실천다짐,기후행동 10가지 등을 홍보하며 시민들의기후위기 인식 제고와 실천 유도를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
아울러 각 구청에서도기후변화주간 동안기후행동 실천 캠페인을 지역별로 운영한다.
사내 공모를 통해 선발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글로벌 봉사단 18명은 14.
지구의 날 기념식과 전문가 강연은 오는 22일 오후 2시 부산광역시청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시민, 단체, 유관기관.
지구의 날을 맞아기후변화대응과 생물다양성 보전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의미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국립중앙과학관은 22~23일 양일간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 '제29차 국가생물다양성기관연합 정기총회 및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일상 속 꾸준한 탄소중립 생활 실천과기후적응 역량 강화로 탄소중립 시대로 향해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기후변화주간은 21일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전국 동시 소등행사, 산업계기후위기 적응 간담회,기후변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14일 경기 부천시 대장동기후변화체험관을 찾은 한 어머니와 아들이 지구의 기온변화를 관찰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새 단장을 마친 이 체험관은 최신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기후 변화의 심각성과 원인을 놀이와 체험.
탄소중립 실천 챌린지 위크는기후변화주간인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탄소중립을 실천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