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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가 없고 트럼프 정부가 25-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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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와 머스크를 지지하는 보수층에는 전기차를 사려는 수요가 없고 트럼프 정부가 전기차에 우호적인 정책을 축소하는 와중에 고객의 확장성에도 한계가있다.


테슬라주가는 트럼프가 취임한 이후로 47% 하락했다.


미국 유럽 중국에서 연초 매출이 부진하고 반머스크 시위가 테슬라 샵에서 일어나면서.


시간 외 거래에서는 ▲테슬라(TSLA) ▲아마존(AMZN) ▲마이크로소프트(MSFT) 등 대형 기술주의 주가가 반등하고있다.


엔비디아(NVDA) 역시 AI 칩 로드맵 발표 이후 개장 전 주가가 상승 중이다.


벤처글로벌(VG)의 경우 루이지애나 LNG 시설 관련 미 정부의 조건부 승인.


테슬라는 중국 BYD(비야디)의 초고속 충전 시스템 발표로 전기차 시장 경쟁 격화 전망이 커지면서 이날 5.


테슬라는 2% 이상, 애플은 1% 이상, 엔비디아·마이크로소프트·알파벳(구글 모기업)·아마존은 1% 미만 오르고 메타(페이스북 모기업)만 보합권에있다.


테슬라는 캘리포니아주에서 로보택시를 운행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을 통과했다.


캘리포니아주 공공시설위원회(CPUC)가 운송 사업자(TCP) 허가를.


주요 기술주들은 혼조세를 보이고있다.


42%), 마이크로소프트(385.


12%), 구글 알파벳(161.


89%) 등이 변동성을 보이고있다.


일론 머스크테슬라CEO는 연간 100만대 생산 시 로봇의 가격이 2만달러 이하로 낮아질 것이라고 언급한 바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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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업계는 "최근 나스닥100 지수와 관련된 개인투자자 순유입 비율이 시가총액 대비 0.


1%에 도달했으며, 이는 지난 1년 동안 가장 높은 수치"라며 "테슬라(TSLA)와 엔비디아(NVDA)가 개인투자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종목으로 떠오르고있다"고 전했다.


시장 분석가들은 이번 FOMC 회의 결과에 따라.


도봇은 2025년 중반 대량 생산을 목표로 사전 주문을 받고 있으며, 국제적으로는테슬라의 옵티머스 로봇과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일론 머스크테슬라CEO는 연간 100만대 생산 시 로봇의 가격이 2만달러 이하로 낮아질 것이라고 언급한 바있다.


밸류에이션 측면에서도 BYD는 여전히 저평가 국면에있다.


테슬라는 올해만 주가가 반 토막 났지만 주가수익비율(PER·주가를 1주당 순이익으로 나눈 값)은 109배에 달해 산업 평균을 크게 웃돌았다.


BYD는 최근 주가가 크게 올랐음에도 여전히 PER이 33배를 기록하고 있다.


하루전 GTC에도 불구하고 하락했던 엔비디아는 개장초 1.


5% 오른 117달러에 거래되고있다.


연속 하락한테슬라도 이 날 2% 반등한 229달러에 거래중이다.


보잉이 이번 분기에 현금 소모가 완화되고 공장 가동이 정상화되고있다고 밝히면서 5% 크게 올랐다.


10년만기 국채 금리는 1베이시스포인트(1bp=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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