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4월 27일 BSI (영국표준협회)주관 고객의 날 컨퍼런스 (주제 : 저성장 경기침체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조직 회복 사례 소개)에서 센트랄그룹이 감사패를 수상하였습니다.
이 상패는 오랜 기간 동안 BSI와 파트너쉽을 통해 다양한 우수사례를 실천하고 경영의 많은 부분에서 역량을 강화해온 BSI Korea의 70여 개의 고객 사 중 가장 우수한 3개의 기업이 수상하였는데 LG, SAMSUNG과 함께 센트랄이 선정되었습니다.
센트랄은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 요구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효율적인 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활동에 집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