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2배 따르는 2X비트코인스트래티지 25-02-27

본문

비트코인선물지수를 2배 따르는 2X비트코인스트래티지 ETF(BITX)가 2위를 차지했다.


테슬라는 단일종목 중 유일하게 '탑5' 안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대표지수인 S&P500지수를 추종하는 뱅가드 S&P500 ETF(VOO)와 나스닥100지수를 추종하는 인베스코 QQQ 트러스트 시리즈1 ETF(QQQ)도 '탑5'에 들었다.


최근비트코인시장이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보인다.


지난 1월 현물비트코인상장지수펀드(ETF) 출시 이후 최대 규모인 1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이 단 하루 만에 빠져나간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시장의 불확실성에 직면하면서 위험 자산 회피 심리가 강해졌음을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다.


비트코인과 테슬라가 큰 폭으로 하락하면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 이후 기대를 모았던 ‘트럼프 트레이드’의 약발이 다한 것 아니냐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가상화폐 시장에서는비트코인이 9만 달러를 밑돌며 8만 달러대까지 떨어졌고, 테슬라는 트럼프 집권 전 수준으로 후퇴하며 시가총액.


이와 동시에 미국의비트코인(BTC)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에서는 사상 최대 규모의 순유출이 발생했다.


2월 26일, 바이비트는 보안 전문 업체 시그니아(Sygnia)와 베리체인스(Verichains)가 진행한 조사를 인용해, 해킹이 ‘세이프월렛(SafeWallet)’의 자격 증명 유출에서 비롯됐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의 EU 관세 부과 위협에비트코인은 8만4000달러가 붕괴하는 등 암호화폐(가상화폐)는 일제히 하락했다.


그러나 증시는 암호화폐보다 덜 충격을 받는 모습이다.


96% 하락하는 등 전기차는 일제히 하락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1억원을 넘어서면서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이를 노린 사이버 범죄도 급증하고 있다.


최근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가상자산 거래소 해킹 사태가 발생하면서 이용자들의 불안감도 높아진 상태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들은 혹시 모를 해킹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분주히.


https://www.swcareer.or.kr


트럼프 대통령의 EU 관세 부과 위협에비트코인은 8만4000달러가 붕괴하는 등 암호화폐(가상화폐)는 일제히 하락했다.


그러나 증시는 암호화폐보다 덜 충격을 받는 모습이다.


96% 하락하는 등 전기차는 일제히 하락했다.


67% 상승하자 대부분 랠리해 반도체.


토큰포스트마켓에 따르면 현재 기준비트코인은 전날 대비 -4.


89% 하락한 83,976달러(약 1억2,055만6,512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더리움은 전날 대비 -6.


91% 하락한 2,322달러(약 333만4,447원)를 기록했다.


암호화폐 시세 데이터 / 토큰포스트마켓 상위권 알트코인 가격 변동 대부분의 주요 알트코인이.


비트파이넥스 → 익명 웨일 얼럿에 따르면,비트파이넥스 주소에서 익명 주소로 5,000 BTC가 이체됐다.


코인베이스 → 익명 웨일 얼럿에 따르면,코인베이스 주소에서 익명 주소로 7,997 BTC가 이체됐다.


BTC $88,000 상회코인니스 마켓.


대장주인비트코인은 25일(현지 시간) 개당 9만 달러선이 무너져 8만 8000달러 대로 하락한 이후 8만 4000달러 대로 재차 주저앉으며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효과를 기대하며 연일 불장이던 지난 연말과는 다른 모습이죠?비트코인에 물려 있는 글로벌 투자가들도 있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