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충돌하며 교내가 아수라장으로 25-02-26

본문

서울서대문구이화여자대학교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관련 찬성과 반대 집회가 동시에 열린 가운데, 집회 참여자들이 충돌하며 교내가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26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쯤 이화여대 대강당 앞에서 탄핵을 찬성하는 학생과 탄핵 반대 입장의 학생 측이 대치했다.


한국투자공사(KIC)가 수익증권을 보유한 서울서대문구호텔 ‘신라스테이 서대문’이 아직 매각 진행 중이다.


국내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호텔시장이.


‘신라스테이 서대문’ 작년부터 매각…우협 선정 ‘아직’ 26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서울서대문구에 있는 호텔 ‘신라스테이 서대문’은.


국학원 서울국학원은 제106주년 삼일절 기념행사를 3월 1일 오전 10시부터 독립문 앞(서울서대문구현저동)에서 개최한다.


올해 서울국학원의 3·1절 기념행사 주제는 한국인이 한국인답게 "그날의 함성! 하나되는 대한민국!!"이다.


이날 경축행사는 식전행사로 서울단무도팀이 단무도 시범을 한 뒤 곧바로.


윤 대통령 탄핵에 반대하는 극우세력은 26일 오전 서울서대문구이화여대 캠퍼스 정문 앞에서 탄핵에 찬성하는 이화여대 학생들에게 "빨갱이 XX들", "나라 팔아먹을 X들" 등 고성을 질렀다.


이때 배인규 신남성연대 대표는 탄핵을 찬성하는 학생 측이 들고 있는 종이 피켓을 뺏어 여러 번 찢은 뒤 씹는 등 위협적인.


사진은 서울서대문구연세대 모습.


[사진=뉴스핌DB] 앞서 연세대는 지난 2009년 자유전공학부를 설치했다 2014년 폐지했다.


이번에 12년 만에 부활하는 격이다.


진리자유학부에 입학하면 1학년 때는 특정 전공 없이 다양한 학문을 접하고 2학년 때 전공을 고르면 된다.


다만 ▲의과대학 ▲교육과학대학.


오늘(26일) 서울서대문구이화여자대학교에서는 탄핵 찬반 집회가 잇따라 열렸습니다.


탄핵이 기각돼야 한다고 주장하며 집회를 연 학생들과, 이에 반대하며 탄핵을 촉구하는 맞불 집회를 연 학생들이 한데 모인 겁니다.


학교 당국은 외부인 출입을 통제했지만 울타리를 넘어 가세한 외부인도 있었고, 양측.


http://www.dn-thesharp.co.kr/


과거 사진 공개 (제공: S27M 엔터테인먼트) 빅스 켄이 오는 4월 6일 서울서대문구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25 켄 팬콘서트 일구구RE: 재환 일대기’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켄이 태어난 90년대의 레트로 감성에서 시작해 성장기를 보낸 2000년대 밀레니엄 문화를 거쳐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은.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경국)는 26일 서울서대문구에서 내수부진과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박경국 사장과 임직원 20여명은서대문구의 독립문 영천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활력을 회복을 위한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생필품과 지역.


서울서대문구한 주택가에서 재활용품 수거 차량에 치인 80대 여성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6일 뉴시스에 따르면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재활용품 수거 차량 운전자 40대 남성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입건했다.


A씨는 이날 오전 7시57분쯤서대문구북아현동 한 주택가에서 80대.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