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을 뒷받침하는 보이지 않는 힘이 25-02-26

본문

강도(輸出强道), 충남’을 뒷받침하는 보이지 않는 힘이다.


25일 아산시 온양관광호텔에서 열린 '2025 충남해외진출 설명회'에서 만난해외사무소장들로부터 각각의 활약상과 수출 증대 전략을 들어봤다.


“독일이 충남 전통주의 유럽 진출 교두보 될 것” 정훈희.


(농협중앙회 제공) 2024.


또 이날해외바이어들을 인솔하고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독일, 일본 등 5개국해외사무소장들과 소통간담회를 진행했다.


해외사무소장들은 현지에서 겪은 어려움과 업무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적극 소통하면서 문제 발생 시 함께 해결해 나갈.


강호동 농협중앙회 회장이 9월 11일 농협중앙회 본부에서 범농협해외사무소장들과 함께해외사업 활성화를 위해 화상회의를 하고 있다.


http://www.uplusi.kr/


농협중앙회 제공 ‘비상근 명예직’인 농협중앙회장이 받는 연봉 약 8억 원의 세부 내역이 확인됐다.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장서해외사무소장소통 간담회 개최 충남도는 25일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2024 충남도해외사무소 초청 바이어 수출상담회’를 위해해외바이어들을 인솔하고 입국한 인도·베트남·인도네시아·독일·일본해외사무소장들과 소통간담회.


도내 170개 기업, 도해외사무소가 위치한 인도·베트남·인도네시아·독일·일본 5개국 61개 사 70여 명의해외바이어가 참석했다.


도해외사무소장들은 지난 6월부터 현지 바이어 섭외에 이어 입국 준비부터 입국 후 모든 일정을 함께하며, 수출길 확대 첨병으로서.


인도·베트남·인도네시아·독일·일본 등 5개국의 충남도해외사무소 주도로 마련돼 61개사 70여 명의해외바이어가 참석했다.


도해외사무소장들은 지난 6월부터 현지 바이어 섭외에 이어 입국 준비부터 입국 후 일정을 함께하며, 수출길 확대를 위해 충실히 역할.


기업, 인도·베트남·인도네시아·독일·일본 5개국 61개사 70여 명의해외바이어가 참석했다.


이들해외바이어들은 5개국에 위치한 충남도해외사무소에서 초청했다.


충남해외사무소장들은 지난 6월부터 현지 바이어 섭외에 이어 입국 준비부터 입국 후 모든 일정을.


도내 170개 기업, 도해외사무소가 위치한 인도·베트남·인도네시아·독일·일본 5개국 61개사 70여 명의해외바이어가 참석했다.


충남도해외사무소장들은 지난 6월부터 현지 바이어 섭외에 이어 입국 준비부터 입국 후 모든 일정을 함께하며, 수출길 확대 첨병.


혁신적인 사고와 지속적인 신사업 발굴 등으로 내실 있는 사업 기반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 회장과해외사무소장들은 이번 회의에서해외사업 현황과 전략을 점검하고 경쟁력 제고 방안과 미얀마 등해외주재원 안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