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지난 20일 이 대표는 충남 아산시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에서 회사 경영진과 가진 간담회에서 "기업성장이 결국 그 나라경제성장의 전부"라며 "많은 관심을 지원하겠다"며 "세계가 인정하는경제강국으로 가는데 현대차가 그 중심에 서 있길 기대.
기준금리가 2%대로 진입한 것은 2022년 10월 이후 2년 4개월 만이다.
한은 금통위는 25일 서울 중구 한은 본관 금통위 회의실에서 통화정책방향.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경제인협회 채용 포스터.
사진=한경협 제공 한경협은 이번 채용을 통해 한국경제성장엔진을 되살리고성장동력 확충, 트럼프 2기 대응, 민생경제회복 등 3대 중점사업에 힘을 보태 줄 전문성과 역량을 가진 인재를 선발할.
미국 자산운용사 크로스마크 글로벌 인베스트먼트의 밥 돌 CEO는 현지시간 23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경제성장둔화 가능성은 안타깝게도 진짜"라고 경고했습니다.
돌 CEO는 "소매판매, 신규 주택 착공 건수, 제조업 생산, 미시간대 조사 등 이 모든 지표가.
현대자동차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충남 아산에 있는 현대자동차 공장을 찾아 "기업의성장이 나라경제성장의 전부"라며 국내 산업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미국 트럼프 2기 행정부의 통상 정책과 관련한 대기업의 애로사항.
■ 용감한 토크쇼 '직설' - 손석우 앵커경제평론가 및 건국대 겸임교수, 김진일 고려대 경제학과 교수, 이동진 상명대 경제학부 교수, 허인 가톨릭대 경제학과 교수 기준금리를 내릴지, 유지할지를 두고 한국은행이 역대급 고민을 한 끝에 2월 금통위가 끝났습니다.
이날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모두가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어야 하는데 기업도성장발전해야 한다”며 “기업의성장발전이 그 나라경제성장의 전부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기업성장을 통해서 일자리도 만들어지는 것이니.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이 20일 연임 확정 후 첫 일성으로 '한국경제벼랑끝 위기론'을 언급.
제64회 정기총회에서 만장일치로 류 회장을 제40대 회장으로 추대했다.
임기는 2027년 2월까지다.
류 회장은 취임사에서 한국경제가성장과 정체의 갈림길이 아닌 벼랑 끝에 몰렸다고 진단했다.
류 회장은 "현재 여건이 IMF 외환위기 때보다 못하다"며 "성장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