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ISO 45001)을 인증받 25-02-25

본문

특히 유한양행은 지난해 영국표준협회(BSI)로부터 전 사업장에 대한 안전보건경영 시스템(ISO 45001)을 인증받았다.


지난 2020년 오창공장 인증 취득을.


유한양행은 인류와 지구의 건강, 더 나은 100년이라는 지속가능경영 비전으로 임직원의 참여를 활성화하고 있다.


정가 5만1900원의 빽햄 선물세트는 설 연휴 기간 45% 할인된 2만8500원에 판매했으나, 돼지고기 함량이 경쟁 제품인 CJ제일제당의 '스팸'보다 약 6% 낮음에도 비싼 가격으로 책정되어 소비자들의 비판을받았다.


더본몰에서 판매 중인 '빽쿡 치킨 스테이크'도 논란의 대상이 됐다.


국내 농수축산물을 홍보하겠다는.


꿈같은 신혼생활을 보내던 이들은 입주 3개월만에 청천벽력 같은 공매통지서를받았다.


http://winkbox.co.kr/


공인중개사를 통해 집을 구했고 등기부등본도 꼼꼼히 확인했는데 이런 일이 발생했다.


등기부등본엔 신탁이란 단어가 있었지만 공인중개사는 “신탁회사에서 관리하니까 더 안전하다”라고 말해 계약했다고 한다.


앞서 지난 19일 트럼프가 뉴욕의 교통혼잡 통행료를 폐지한 뒤 백악관이 SNS에 왕관을 쓴 트럼프 합성 사진에 “맨해튼과 모든 뉴욕이 구원받았다.


왕이여, 영원하라!(LONG LIVE THE KING)”는 자막을 달아 올린 바 있다.


이에 반트럼프 세력이 ‘진짜 왕’은 트럼프가 아니라 머스크라며 조롱하는 영상을.


이 곡은 이듬해 빌보드 차트 1위에 올라 6주 동안 정상을 차지했다.


이후 앨범 '킬링 미 소프틀리'(Killing Me Softly)를 발표했고, 이.


플랙은 1973년, 1974년 2년 연속으로 그래미 시상식에서 '올해의 레코드'를 수상했고, 2020년 평생공로상을 포함해 5차례 트로피를받았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지난해 말부터 사칭 관련 문의들이 있어 모니터링 후 관련 부서로 사례를 접수받았다"며 "대응할 수 있는 부분들을 계속 추적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F&F가 운영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역시 사칭 위조 사이트로 인한 피해 사례를 조기에 인지하고 소비자 피해를 방지하고.


백운농협과 봉양농협은 '24년도 전국 농축협 상호금융평가'에서 각각 '상호금융연도대상' 그룹별 1위와 2위에 선정됐으며 금성농협과 백운농협은 자산건전성 관리가 탁월한 사무소에게 부여되는 '클린뱅크 금(金) 등급' 인증을받았다.


여기에 남제천 농협은 지난해 '상호금융예수금 2천억원 달성탑'을.


효성중공업은 22일부터 26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되는 'ELECRAMA.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