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유학한림원과 국립국제교육원 25-02-24

본문

2020년 11월에는 국비유학한림원과 국립국제교육원 간 국비유학생의 체계적 사후관리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선후배와 대화의 장 마련, 공동화상토론회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상호 협력의 경험을 축적해 왔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민종 부산대 국제처장은 "GKS 외국인 장학생 지원을 위한 이번.


강원 속초시(시장 이병선)가 회의의 실효성을 높이고 각종 현안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현안업무보고 및 주요업무토론회의 운영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


24일 속초시에 따르면 현행 현안업무보고 및 주요업무토론회는 국별 직제순에 따라 시장, 부시장, 소관 국·과·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별 현안을 심도.


박홍률 목포시장,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등이 24일 국회에서 개최된 '전라남도 국립 의과대학 설립 국회 대토론회'에 참석해 전남 국립의과대학 설립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결의에 동참했다.


이번 토론회는 2026학년도 의대 정원 결정에 앞서 전남 국립의과대학 신설 정원 200명 우선 배정을 촉구하기.


박홍률 목포시장이 전남 국립의과대학 설립 국회 대토론회에서 의대 설립의 당위성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목포시 목포시가 전남 국립의과대학 설립을 강력 촉구했다.


목포시는 24일 국회에서 개최된 '전라남도 국립 의과대학 설립 국회 대토론회'에 박홍률 목포시장,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관계자 등 80여.


한편, 광주시와 광주시의회는 중심상업지역의 주거 용적률 완화를 담은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과 관련해 광주시 김준영 도시공간국장과 시의회 박필순 산업건설위원장이 출연하고 각각 전문가 1명씩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3월 11일 공중파에서 공개토론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전남도 국립의과대학 설립을 위한 ‘국회 대토론회와 범도민 결의대회’가 24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참석자들은 지난해 3월 정부가 대국민 담화를 통해 약속한 ‘전남도 국립의대 설립.


속초시가 '현안업무보고 및 주요업무토론회'의 운영 방식을 대폭 개선하며 회의의 실효성을 높이고 각종 현안에 신속하게 대응한다.


현행 '현안업무보고 및 주요업무토론회'는 국별 직제순에 따라 시장, 부시장, 소관 국·과·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별 현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되었다.


http://www.juamc.co.kr/


국회 대토론회·범도민 결의대회, 도민·향우회 등 600여명 성황 전라남도 국립의과대학 설립을 위한 ‘국회 대토론회와 범도민 결의대회’가 24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려 정부에 ‘전라남도 국립의대 설립’ 약속 이행을 촉구했다.


이날 행사는 전남지역 국회의원을 비롯한 13명의 국회의원(박지원.


올해 ‘부천의 책’으로 선정된 아동부문 ‘행운이 구르는 속도’ 만화부문 ‘노인의 꿈’ 특별부문 ‘살아있는 갈대’를 중심으로 작가와의 만남, 찾아가는 독서토론회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가 지역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부천의 책’이 시민들에게.


조세일보가 지난해 5월 주최한 세제개편방안 토론회에서 오문성 한양여대 교수는 '상속세 및 증여세 정상화방안'을 주제로 발표하면서 "소득세율보다 더.


박훈 서울시립대 교수는 지난해 10월 조세일보 주최로 열린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법개정토론회'에서 이 같이 밝히며 "오핸 기간 세율 변화가.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