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켓에서는 공매도를 포함해 모든 호가 25-02-23

본문

메인마켓에서는 공매도를 포함해 모든 호가 유형을 활용할 수 있다.


단일가 접수 시간인 오후 3시 30~40분에는지정가만 제출할 수 있다.


애프터마켓에서는지정가, 최유리지정가, 최우선지정가호가 제출이 가능하다.


프리마켓에서 접수된지정가주문은.


등 4가지지정가방식을 지원한다.


시장가는 말 그대로주문한 시간대에 거래되는 가격에 맞춰 매수ㆍ매도하는 것을 말한다.


https://hiceleb.co.kr/


여기에 일반지정가는 가격과 수량을 정해주문하는 방식이다.


최우선지정가는 매수ㆍ매도에 맞춰 가장 높거나 낮은 호가의 가격에주문.


이를 두고 시장 일각에서는 시세조정 가능성이 제기됐으나 금감원 조사 결과지정가주문이 아닌 시장가주문으로 체결된주문실수로 밝혀졌다.


한편, 한국거래소는 나노캠텍을 종가 급변에 따른 투자주의 종목으로 지정했다.


수량만 지정하면 자동으로 최우선 매수·매도 호가의 중간 가격으로 조정되는 ‘중간가 호가’와 특정 가격 도달 시지정가주문을 내는 ‘스톱지정가호가’가 추가된다.


특히 넥스트레이드는 애프터마켓(오후 3시 30분~8시) 운영 중 투자 관련 주요 정보가 보도.


호가와 스톱지정가호가라는 새로운 방식도 추가된다.


중간가 호가는 각 시장의 최우선 매수, 매도 호가의 중간가로지정가주문접수된다.


스톱지정가호가는 시세가 특정 가격, 즉 스톱 가격에 도달하면지정가로 호가를 제출해 시장 가격 변동과 연계해 손절매.


스톱지정가호가가 새롭게 도입된다.


중간가 호가는 각 시장의 최우선 매수매도 호가의 중간가로지정가주문이 접수돼주문체결가능성을 높인다.


스톱지정가호가는 시세가 특정가격(스톱가격)에 도달하면지정가로 호가를 제출해 시장가격 변동과 연계한 손절매.


마켓을 운영해 다음달부터 주식거래 시간이 하루 12시간으로 늘어난다.


또 각 시장의 최우선 매수 및 매도 호가의 중간가로지정가주문이 접수되는 ‘중간가 호가’와 시세가 특정가격(스톱가격)에 도달하면지정가로 호가를 내는 ‘스톱지정가호가’ 등의 호가.


[자료=LS증권 홈페이지 캡처] LS증권 해외선물옵션 거래 과정에서 특정 가격대지정가주문이 들어가지 않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LS증권은 어제(18일) "FCM(선물청산회원)으로부터 특정 가격대지정가주문이 수취되지 않음이 확인됐다"며지정가주문오류 사실을.


마켓(오후 3시30분~8시)이 추가됨에 따라 약 5시간 30분이 늘어난다.


또 각 시간의 최우선 매수·매도 호가의 중간가로지정가주문이 접수돼주문체결 가능성을 높인다.


한국거래소 정규시장과 대체거래소 복수시장이 형성되면 각 시장에 접수된주문조건이 다를.


매수·매도 호가의 중간 가격으로 가격이 자동 조정되는 ‘중간가 호가’, 투자자가 정한 가격에 도달한 뒤에지정가로주문을 내도록하는 ‘스톱지정가호가’가 추가된다.


중간가 호가는 예를 들어, 최우선 매도호가가 1만100원, 최우선 매수호가가 1만원일 경우.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