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앵커] 군이 인천 영종도에 있는 육군 휴양시설을 8억원 넘는 돈을 들여리모델링하고 있는데, 이게 윤 대통령 부부를 위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대통령 경호처가 이 시설을 "'주요 인사'가 쓸 수 있게 하자"고 군에 요청했고, 그 뒤에리모델링계획이.
대구 수성구는 20일 수성못에 들어설 관광 자원과 연계해 활용할 상화동산 공중화장실리모델링공사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대구 수성구 수성못 상화동산 공중화장실이 최근리모델링공사를 마치고 개방됐다.
스페인 건축가의 설계를 바탕으로 예술적 요소를 강조한 이 화장실리모델링공사에 수성구가 예산 9억 원을 투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20일 수성못을 찾은 시민들.
3년 지난 서울시장 선거 현수막이 서울시청 앞에 등장했다.
오세훈 시장이 당시 공약으로 내세운리모델링사업이 서울시 탓에 지체되고 있다는 서울 도심 거대단지 아파트 주민들의 거센 항의 목소리 속에서다.
남산타운리모델링통합추진위원회는 12일 오전 서울.
우도종합건축사사무소 설계안 최종 선정…내년 12월 재개관 목표 여수시립환경도서관리모델링사업 설계 공모 당선작 조감도.
삼성물산 건설부문은리모델링사업 기초공사에 필요한 기초보강공법을 개발하며 기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리모델링현장 기초공사에 적용할 수 있는 8건의 말뚝 관련 기술을 자체 개발해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21일 대구 수성구 수성못 상화동산 공중화장실을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다.
수성구는 국비 9억원을 확보해리모델링공사를 마쳤다.
20일 대구 수성구에 따르면 수성못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리모델링사업 기초공사에 필요한 기초보강공법을 개발, 국토교통부 건설신기술 지정을 추진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물산은리모델링현장 기초공사에.
뉴시스] 스마트선재하공법 개념 모식도.
20일 삼성물산 건설부문에 따르면 삼성.
[고창=뉴시스] 저소득층 가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지난해 고창군의 '그린리모델링' 사업을 통해 저소득층 가구의 단열지붕 교체공사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