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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일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틱톡과틱톡라이트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각각 489만8510명, 479만1235명으로 집계됐다.
이를 합치면 페이스북 MAU(861만8065명)를 훌쩍 넘어서는 수치다.
틱톡은 2023년 12월 파격적인 현금 보상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틱톡라이트를 한국 시장에.
틱톡의 모회사 바이트댄스는 지난달 자사 주력 AI 모델 ‘두바오(Doubao)’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바이트댄스는 GPT-4o나 앤트로픽의 클로드.
세 개의 제품군 △프로 △플래시 △플래시라이트중 플래시라이트모델은 딥시크를 겨냥한 AI 모델이다.
비용은 입력 토큰 기준 0.
지난달 틱톡과틱톡라이트의 월간 활성 이용자, MAU는 각각 489만 8천여 명, 479만 1천여 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를 합치면 페이스북 MAU 861만 명을 넘어서는 수치입니다.
중국 정부로의 사용자 정보 유출 우려와틱톡라이트의 중독성 위험 등 지난해부터 이어진 악재에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는.
특히틱톡라이트는 2023년 12월 신규 출시 1년여 만에 MAU가 500만명 가까이 급증했다.
틱톡의 파격적인 현금 마케팅도 이용자를 끌어들이는 주된 원인 중 하나다.
틱톡라이트는 앱에 접속(출석체크)만 해도 현금을 지급하고, 영상을 시청하면 또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를 유치한 이용자에게는 1인당.
◇개인정보 수집 의혹 '틱톡'…국내 점유율, 페이스북 넘었다 중국의 생성형 인공지능(AI) ‘딥시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셜미디어 ‘틱톡’의 모회사 ‘바이트댄스’에 넘긴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틱톡과틱톡라이트의 국내 점유율이 빠르게 성장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에서 인기를 끈 ▲테무 ▲틱톡 라이트▲알리익스프레스 등 중국 앱을 설치할 때 이런 투명 앱이 함께 설치될 위험이 있다는 지적이다.
중국 정부는 '데이터 보안법'에 따라 자국 기업이 확보한 정보를 필요에 따라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다.
이렇다보니 민주적 통제를 받지 않는 중국 당국이 이 정보를.
19일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틱톡과틱톡라이트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각각 489만8510명, 479만1235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를 합치면 페이스북 MAU(861만8065명)보다 많습니다.
2000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보단 적긴 한데요.
틱톡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는 점을.
앵그리버드,틱톡등 다양한 제3자 개발 애플리케이션 및 티맵 오토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신 주행 보조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그 외에도, ▲ 헤드업 디스플레이, ▲ 부메스터® 4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 사운드 시각화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앰비언트라이트, ▲ 무선.
앵그리버드,틱톡등 다양한 제3자 개발 애플리케이션 및 티맵 오토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신 주행 보조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그 외에도 △헤드업 디스플레이 △부메스터® 4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사운드 시각화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앰비언트라이트△무선 애플 카플레이.
틱톡등 제3자 개발 애플리케이션 및 티맵 오토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 ▲프리-세이프 임펄스 사이드 ▲헤드업 디스플레이 ▲부메스터 4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사운드 시각화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앰비언트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