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클라우드 기반의 대출 플랫폼 업스타트 홀딩스는 현 분기 매출가이던스를 높여 잡은 데 힘입어 주가가 30% 이상 급등했다.
데이터센터에 전력 관리 및 냉각 장치 시스템을 공급하는 버티브 홀딩스는 4분기 호실적에도 불구하고가이던스가 실망을 안겨 주가가 8% 이상 내렸다.
클라우드 기반의 대출 플랫폼 업스타트 홀딩스는 현 분기 매출가이던스를 높여 잡은 데 힘입어 주가가 30% 이상 급등했다.
데이터센터에 전력 관리 및 냉각 장치 시스템을 공급하는 버티브 홀딩스는 4분기 호실적에도 불구하고가이던스가 실망을 안겨 주가가 8% 이상 미끄러졌다.
아울러 애널리스트는 EMEA 지역의 수요 약화가 회사의 2025회계연도가이던스에 미칠 영향을 반영해 성장률 추정치를 27%에서 24%로 하향 조정했다고.
골드만삭스 애널리스트들은 회사의 초기가이던스가 다소 보수적이라고 판단하는데, 중소기업(SMB) 부문의 변곡점, 교차 판매 기회, 고객 확장.
2025회계연도 연간 매출가이던스는 12억1000만~12억2000만달러로, 월가의 컨센서스 추정치에 부합했다.
시장 전문가들은 회사의 초기가이던스가 투자자들의 우려사항을 해소하고 미래 성장의 토대를 마련할 것으로 보고 있다.
2025년의 회사의 전략적 우선순위에는 AI 역량 강화, 제품군 확장, 영업 · R&D.
SKT는 올해 매출가이던스(회사 목표치)를 17조8000억 원으로 잡았다.
영업이익은 지난해보다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다.
김 CFO는 "지난해 말 진행된 일부.
출점가이던스를 500~600점 수준으로 낮춰 잡았다"고 설명했다.
기존엔 연간 800점 순증가이던스를 지속했던 것과는 대비되는 지적이다.
BGF리테일에 대한 평가도 비슷한 흐름을 보인다.
IBK투자증권은 기업분석 보고서를 통해 "올해 소비경기 침체와 수년간의 점포망 확대에 따라 신규점 출점을.
유정현 대신증권 연구원은 "이마트가 제시한 2027년 영업이익가이던스1조 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연결 자회사 손익 개선 외에도 본업인 별도 법인 손익이 큰 폭으로 증가해야 한다"며 "본업의 수익성 개선도 동시에 나타날 때 유의미한 주가 상승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외환 시장 변동성이 향후가이던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다.
UBS의 스티븐 주 애널리스트 또한 목표가를 142달러에서 143달러로 상향 조정했지만, ‘보유’ 의견을 유지했다.
그는 4분기 실적이 긍정적일 가능성을 인정하면서도 글로벌 외환 시장 불확실성으로 인해 보수적인.
김수연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반도체 대형주의 반등과 관세에 대한 시장의 반응으로 코스닥 상승세가 끝나는 시점을 짐작할 수 있다"며 "관세에 대한 시장의 반응이 한계에 달했고 엔비디아의 1분기 실적가이던스내용도 증시를 움직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SK텔레콤 2024년 4분기 실적발표 자료/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올해 매출가이던스(회사 목표치) 역성장과 시가총액 2위 추락 등에 대해 '착시.
SK텔레콤은 이날 매출액과 영업이익가이던스로 각각 '17조8000억원'과 '전년대비 개선'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