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하는비장애인선수를 위한 시상 부 25-02-13

본문

동계체전의 체계적인 홍보를 위한 슬로건, 엠블럼, 픽토그램 등 상징물이 생겼고 시각장애 선수들의 경기 파트너 역할을 하는비장애인선수를 위한 시상 부문(우수 파트너상)도 처음으로 추가됐다.


○…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 실업팀 활성화를 위한 2025.


사진=횡성군 제공) 2025.


"장애인·비장애인함께" 당진 합덕 반다비수영장 운영 시작 [당진시 제공.


[앵커] 장애인과비장애인이 예술을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전시회가 광주에서 마련됐습니다.


예술에는 장애인과비장애인이 따로 있을 수 없다는데요.


[리포트] 시계 앞에 마치 살아 있는 것 같은 한 마리의.


장애인과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는 네트워킹 파티 ‘드림 나잇3’가 에이블라인드 주최로 28일 서울 용산구 SK행복나눔재단에서 열렸다.


(사진제공=에이블라인드) 장애인과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 파티, ‘드림나잇 3’가 지난 12월 28.


대상으로 공모했으며, 충남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울산북구장애인복지관을 최종 선정했다.


충남서부종합복지관은 장애인과비장애인이 함께 누릴 수 있는 △마라톤존 △미디어존 △아쿠아존 △스포츠존 △리빙존 △쿠킹존 등으로 구성했으며, 95종의 체험프로그램을.


이곳에는 체험관뿐 아니라 청각장애인 직업체험실, 심리상담실, 게임문화체험관, 옥상정원 등 장애인과비장애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문화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복지관은 향후 장애가족지원사업을 확대하고, 농인 부모를 둔 자녀를.


https://decu.kr/


비장애인보다 사고 위험이 많은 장애인이 이용하는 시설을 정부 지침에 맞지 않게 지어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가 커졌다.


정치권은 철저한 원인 규명.


아니면 자기가 자비를 들여서 출전해야 되는데, 시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감이 훨씬 더 적어지고요.


] 선수들은비장애인선수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고, 장애인 수영이 복지가 아닌 스포츠로 인정받게 됐다며 기뻐하고 있습니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