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우크라이나전쟁 종식을 위한 외교에 나서기에 앞서 영국, 호주와 함께 대러시아 제재를 단행했습니다.
미국 국무부와 재무부는 현지시간 11일 호주, 영국과의 공조 하에 록빗 랜섬웨어 공격을 지원한 러시아의 '방탄호스팅' 서비스.
[앵커]우크라이나종전을 위한 국제사회의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푸틴의 러시아를 상대로도 강경 입장을 밀어붙일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http://www.unionpaytravel.co.kr/
박기창 신임 주우크라이나 대사.
전쟁을 피부로 느끼며 총성 없는 외교 전쟁을 벌이고 있지요.
” 박기창 주(駐)우크라이나대사는 공관 직원들이우크라이나수도 키이우에서 24시간 비상 근무를 하고.
러시아가우크라이나의 전력 인프라에 이어 가스 시설을 공습했습니다.
헤르만 갈루셴코우크라이나에너지부 장관은 현지시각 11일 소셜미디어에 올린 성명을 통해 "10일 밤부터 11일 아침까지 에너지 부문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계속됐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 대가로 희토류를 받는 구상을 밝힌 가운데 스콧 베센트 미국 재무부 장관이우크라이나를 방문합니다.
베센트 장관은우크라이나의 희토류에 대한 미국의 접근권을 확보하기 위한 초기 논의의 일환으로 이번 주에.
군 태세를 검토할 것이란 공감대가 있으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전략적 가정은 조 바이든 때와는 다르다"면서 "우리는우크라이나에서의 신속한 평화 협상을 원하며 트럼프 대통령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토 국방장관 회의를.
추정되는 남성들이 북한군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을 조롱하는 듯한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텔레그램을 통해우크라이나전장 상황을 전하는 ‘슈퍼노바 플러스’(Supernova+) 채널은 러시아군으로 추정되는 남성들과 북한군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더 선 등 외신들에 따르면 러시아 연방보안국(FSB)은우크라이나여성 스파이 4명을 붙잡았다며 이들의 신상을 공개.
▲ 러시아군이 사용 중이라는 당나귀우크라이나를 침공 중인 러시아군이 3년 가까이 이어진 소모전으로 군용차량이 부족해지자 당나귀까지 동원, 물자를 실어 옮기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1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더타임스에 따르면 러시아 친러 블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