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가우크라이나의 전력 인프라에 이어 25-02-12

본문

러시아가우크라이나의 전력 인프라에 이어 가스 시설을 공습했습니다.


헤르만 갈루셴코우크라이나에너지부 장관은 현지시각 11일 소셜미디어에 올린 성명을 통해 "10일 밤부터 11일 아침까지 에너지 부문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계속됐다"고 밝혔습니다.


군 태세를 검토할 것이란 공감대가 있으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전략적 가정은 조 바이든 때와는 다르다"면서 "우리는우크라이나에서의 신속한 평화 협상을 원하며 트럼프 대통령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토 국방장관 회의를.


박기창 신임 주우크라이나 대사.


전쟁을 피부로 느끼며 총성 없는 외교 전쟁을 벌이고 있지요.


웨딩박람회일정


” 박기창 주(駐)우크라이나대사는 공관 직원들이우크라이나수도 키이우에서 24시간 비상 근무를 하고.


지켜보는 가운데 행정 명령에 서명하는 모습.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1일(현지 시간) 트루스소셜에 "베센트 재무장관이.


추정되는 남성들이 북한군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을 조롱하는 듯한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텔레그램을 통해우크라이나전장 상황을 전하는 ‘슈퍼노바 플러스’(Supernova+) 채널은 러시아군으로 추정되는 남성들과 북한군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러시아 남부 사라토프주 정유공장이우크라이나드론 공격을 당한 이후 연료 생산을 중단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현지시간 11일 보도했습니다.


업계 소식통은 "석유 처리가 일시적으로 중단됐다"며 "하루나 이틀 뒤에 점차 정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앵커]우크라이나종전을 위한 국제사회의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푸틴의 러시아를 상대로도 강경 입장을 밀어붙일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 대가로 희토류를 받는 구상을 밝힌 가운데 스콧 베센트 미국 재무부 장관이 조만간우크라이나를 방문할 것으로 보입니다.


블룸버그통신은 베센트 장관이우크라이나의 희토류 광물에 대한 미국의 접근권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