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원 결정에 항소하는 대신, 그냥무 25-02-11

본문

미 뉴욕타임스는 "최근에는 트럼프가 법원 결정에 항소하는 대신, 그냥무시하는 방식을 택하면 어떡하느냐는 의문까지 제기된다"며 "헌법적 위기가 올 수 있다"고 짚었다.


"스스로를 '피할 수 없는 존재' 만들어" 그러나 트럼프와머스크는 아예 귀를 닫은 듯하다.


전날 백악관이 소비자금융보호국(CFPB)에.


미 언론들은 트럼프 대통령 측이 법원 판단에도 “굴하지 않고” “사법부 권한을무시한 채” 구조조정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


앞서머스크는 법원 판결이 나온 후 엑스(옛 트위터)에서 “부패를 옹호하는 부패한 판사를 지금 당장 탄핵해야 한다”며 반발하기도 했다.


데이비드 슈위머는 이를 근거로 플랫폼 X의 CEO인 일론머스크에게 그의 계정을 정지시켜달라는 요청을 했다.


데이비드 슈위머는 개인 채널에 "미치광이.


위원회는 "일부는 그의 증오 발언을무시할 수 있으나, 우리는 그의 수백만 팔로워, 특히 오늘날 소셜미디어에서 번성하는 반유대주의의 위험한 영향을.


http://jinhaemoolsan.co.kr/


CFPB 같은 연방 정부조직을 폐지하려면 의회 동의가 필수인데 이를 깡그리무시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온다.


워싱턴포스트(WP) 등에 따르면 러셀 보트.


다만 최근 연방법원은 선천적 시민권 폐지, 일론머스크정부효율부(DOGE) 수장의 재무부 결제 체계 접근 권한 부여 등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주요 조치에.


NYT는 “(트럼프 행정부와) 법원과의 충돌 속도가 빨라지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마음에 들지 않는 판결에 항소하기보다 그냥무시하기 시작하면 어떻게 될지에 대한 의문도 제기된다”며 “그 결과는 헌법적 위기가 될 것”이라고 했다.


트럼프·머스크폭주 멈춰 세운 법원 …“돌이킬 수 없는 피해 막아야”.


미 언론들은 트럼프 대통령 측이 법원 판단에도 “굴하지 않고” “사법부 권한을무시한 채” 구조조정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


앞서머스크는 법원 판결이 나온 뒤 엑스(옛 트위터)에서 “부패를 옹호하는 부패한 판사를 지금 당장 탄핵해야 한다”며 반발하기도 했다.


이 개념이 주목받는 데는 일론머스크의 영향이 크다.


테슬라, 스페이스X, 뉴럴링크를 이끄는 그는 직관적이고 거침없는 결단력으로 대표적인 하이.


하지만 지나친 자기 주도성과 규칙을무시하는 태도는 부작용을 낳기도 한다.


유나이티드헬스케어 CEO 살해 사건의 용의자가 극단적 하이 에이전시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오른쪽)과 일론머스크테슬라 최고경영자 [사진=블룸버그] 반면 민주당과 공무원 노조는 "머스크의 DOGE가 펜타곤을 들여다볼 만큼 전문적이지 않다"고 지적하며 "그들이 국방부의 기밀 프로그램을 노출시킬 위험도무시할 수 없다"고 반발했다.


트럼프 대통령으로부터 정부 지출.


이에 대해머스크는 "나는 나치즘을무시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없다"며, "독일의 문화적 유산을 전체적으로 평가할 필요가 있다"고 반박했다.


머스크의 틱톡 인수설 부인은 시장의 관심을 끌었지만, 그의 정치적 발언과 AI 관련 경쟁 구도에 대한 언급이 더욱 논란이 되고 있다.


즉 도지코인 투자 시 긍정적 측면이 많은 만큼 부정적인 측면도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아 가장 양극화된 가상화폐 중 하나로 여전히 투자하기에 좋은.


두 번째는 유명인 즉 일론머스크의 강력한 지지를 받는다는 것이다.


머스크는 도지코인의 가장 열렬한 지지자 중 한 사람으로 트위터에 관련 트윗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