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대한 논란이 이어지자 선고 두 시 25-02-11

본문

헌재는 당초 3일 선고를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국회의결여부와 변론 1회 종결 등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자 선고 두 시간을 앞두고 변론을 재개한 바 있다.


선고 일자는 재판관 평의를 거쳐 추후 정하기로 했다.


이날 약 50분간 진행된 변론에서 양측은 국회가 권한쟁의심판을 청구하는 과정에서 본회의의결이.


탄핵소추의결정족수는 대통령 기준 재적의원 3분의2인지, 재적 과반수인지, 국회 추천 헌법재판소 재판관 후보에 대해 대통령 권한대행은 임명권 행사에서 재량권을 발휘할 수 있는지, 국회의 권한쟁의 심판청구에 국회의결이 필요한지, 헌법재판소의 권한쟁의 심판에 대해 대통령 권한대행은 구속되는.


이런 소동 뒤 인권위는 탄핵심판 등에서 윤 대통령 방어권 보장을 담은 ‘계엄 선포로 야기된 국가 위기 극복 대책 권고안’을 수정의결했다.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국가기관 건물에서 아무도 부여하지 않은 자경단 역할을 자처한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무슨 자격과 권한으로 국가기관의 출입을.


‘이혼 숙려 캠프’(지난해 4월 4일 등)는 음주 상태에서 아내에게 폭언하는 남편의 행동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아내에게.


이 밖에 일부 성분(미세 스피큘)이 기미를 직접 타깃하고 기미 개선의 효능 효과가 있는 것처럼 시청자를 오인케 한 신세계쇼핑 ‘쟈스.


짧은 재판이었지만 양측은 지난달 3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국회의결없이 단독으로 권한쟁의 심판을 청구한 것이 위법한지를 놓고 공방을 벌였다.


“‘의결필수’ 아냐” vs “표결권 침해” 국회 측은 “국회는 독립된 헌법기관으로서 의사 결정의 시점과 절차, 내용을 스스로 정할 자유가 있다”며 “권한쟁의.


전자담배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가 헌법재판소에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심판 방어권을 보장하라고 의견을 표명하는 내용이 포함된 안건을 ‘계엄 옹호’ 논란 끝에 통과시켰다.


인권위는 10일 오후 3시17분쯤부터 제2차 전원위원회를 열고 4시간여 만에 ‘계엄 선포로 야기된 국가의 위기 극복 대책 권고의 건’을 일부.


문형배 헌재소장 권한대행은 이날 청구인 적격성 논란과 관련해 “본회의의결을 거치는 데 얼마나 걸리냐”고 묻자 우 의장 측은 “여야 이견이 없어도 2주 이상 걸릴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헌재는 50분 만에 변론을 종결하고 추후 선고기일을 통지하겠다고 밝혔다.


10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는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 회의를 열고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 등에 대한 법정 제재를의결했다.


이에 대해 방심위 측은 '이혼숙려캠프'에 주의를의결했다.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는 지난해 8월부터 방송 중인 인생을 새로고침하기 위한 부부들의.


이 회의는 대전 한국천문연구원에서 열렸으며, 해당 안건은의결되었다.


다누리는 2022년 8월 발사된 이후 원래 계획된 1년간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고, 이미 한 번 연장된 상태였다.


잔여 연료와 탐사선의 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추가 운용이.


11일 오전에 열리는 제1차 본회의에서는 개회식에 이어 회기 운영을 위한 제반 안건을의결한다.


12일부터 2월 20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는 조례안 등 안건을.


21일 오전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5분 자유발언을 진행하며, 각 상임위원회별로 심사를 통과한 안건을 최종의결한 후 제314회 임시회를 폐회한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