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통해 딥시크를 제공하거나, 기업 제 25-02-11

본문

클라우드(가상 서버)를 통해 딥시크를 제공하거나, 기업 제품·서비스에 딥시크를 결합하는 방식으로 자동차·통신·스마트폰 등 중국 산업 전반에.


화웨이는 AI 인프라 스타트업 ‘실리콘플로’와 함께클라우드서비스로 딥시크의 V3과 R1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비디아 개발자 출신이 설립한 중국.


웨딩박람회


아이티공간은 이번 박람회에서 'Save Facility, Save Energy, Save Life'를 주제로클라우드AI, 사물인터넷(IoT)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해 전기 흐름으로 설비 위험을 감지하는 기술을 소개한다.


아이티공간의 예지보전기술은 스마트 팩토리·에너지·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설비 운용의 안전성과.


데이터 이용 환경 조성 등 분야별 총 13개 과제 추진에 총 332억5000만원이 투입된다.


김노경 기획조정실장은 "미래 지능형 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인공지능(AI), 자원 공유(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정보통신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그런데클라우드의 확산과 AI의 도입으로 이런 구분이 모호해지고 융합되는 형태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 회계·컨설팅 그룹인 KPMG는 이러한 SW 산업의 변화를 이른바 ‘신SW로의 전환’이라고 규정하고, 이에 따른 새로운 투자 기회들이 창출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180여개 주요 SW 관련 기업들의 합산.


야놀자클라우드가 사우디아라비아 관광 산업과의 협력을 한층 강화한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지난달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WEF) 기간 중 '사우디 하우스(Saudi House)' 공식 세션에 패널로 참여했다.


야놀자클라우드김종윤 대표는 현장에서 야놀자의 글로벌 여행 특화 버티컬 AI 기술을 활용한 중동.


일본 취업 특별반인 일본IT과에서 네트워크·클라우드를 전공한 임 씨는 탄탄한 전공 실력과 꾸준한 노력으로 6학기 평균 학점 4.


클라우드자격증인 AWS(아마존), Azure(마이크로소프트)과 리눅스 국제자격증(LPIC), 일본 IT자격증(IT 패스포트)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3개의 개인.


투입해 향후, 5년간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혁신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노경 기획조정실장은 "미래 지능형 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인공지능(AI)과 자원 공유(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정보통신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AI 인프라에는클라우드, 고성능 컴퓨팅 자원, AI 솔루션 등이 포함된다.


생성형 AI 플랫폼 개발에 따라 행정자료 검색 시간은 50%, 문서 작성은 37%, 문서 요약은 30%이 단축되며, 흩어져있던 데이터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유지 비용도 30% 절감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한 편익은 연 60억 원으로 추정된다.


오늘날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또한 리눅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클라우드서버, 슈퍼컴퓨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 오픈소스의 다양한 역할 웹 브라우저 분야에서도 오픈소스의 역할은 매우 큽니다.


1990년대 넷스케이프라는 웹 브라우저가 인기를 끌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AI 2단계 기업은 더 인기 있는 칩,클라우드공급업체, 보안 소프트웨어, 데이터 센터 REIT, 하드웨어 및 장비, 유틸리티 기업이다.


골드만 전략가들은 투자자들에게 3단계 기업 가운데 데이터베이스와 개발 도구와 같은 '플랫폼' 주식을 추천했다.


이는 "AI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차세대.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