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무협약(MOU)을 체결하며소외계층지원 25-02-11

본문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대한사회복지회와 10년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소외계층지원 사업을 한층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7일 서울 중구 BAT로스만스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BAT로스만스 송영재 대표, 장유택 대외협력부문 전무.


▲ 5만원권 [강원도민일보 자료사진] 정부가 긴축재정 기조로 지자체 국비 지원 예산을 대거 삭감하면서 지역소외계층의 버팀목이 무너져 내리고 있다.


기관과 지자체는 부족한 예산에 다른 사업의 예산을 끌어다 쓰거나 기부금으로 버텨내야 하는 현실에 어려움을.


지난 7일 서울 중구 BAT로스만스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송영재(사진 오른쪽부터) BAT로스만스.


푸드뱅크는 품질에 문제가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장.


국립현대미술관이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미술은행을 운영합니다.


국립현대미술관은 올해 문화소외계층관련 시설 12곳에 미술은행 소장품을 무상으로 대여·전시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올해 첫 지원 대상은 경기 군포시 장애복지시설 ‘양지의 집’으로.


소상공인·자영업자 뿐만 아니라 재외국민까지 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이다.


750만 재외국민부터 비대면 금융이 익숙지 않은 금융소외계층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을 만들겠다.


” 김병기 포도뱅크추진위원장은 10일 이데일리와 만나 이같이 밝히고 “금융당국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단기 스포츠 체험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단기 스포츠 체험 강좌는 정기적으로 수강이 어려운 스포츠소외계층에게 스포츠 체험을 제공해 스포츠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는 '스포츠강좌이용권 지원사업'의.


경기 화성 발안농협(조합장 김상중)이 고향주부모임·농가주부모임 등 여성조직과 함께 지역사회소외계층에 10㎏ 들이 화성 쌀 200포대를 전달했다.


발안농협은 7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엄유태)와 화성시아르딤복지관(관장 도선.


대전시교육청과 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이 8일 지역 내소외계층을 위한 온정나눔을 펼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https://www.villaon.co.kr


대전시교육청 제공 대전시교육청과 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이 지역 내소외계층을 위한 온정나눔을 펼쳤다.


교육청은 최근 지역 내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난해 나눔미술은행 운영 모습.


나눔미술은행은 국립현대미술관의 사회.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