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이번 공유회에는 바림의 디렉터 강민형과 광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세.
두 쪽 난 개혁신당 최고위… 계속되는 내홍 이준석 "민주당, PC주의 못 벗어나… 이재명 노선 카멜레온" 이준석, 강남역에 대선 캠프… "여의도 정치 벗어날 것".
있는 홍준표 시장이 대구시민사회의 수많은 우려에도 불구하고 기어이 달성습지 생태교란을 불러오고야말 금호강 르네상스 '삽질'을 강행하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대구시와 달서구청의 행정을 비판했고, 달성습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묻지마 행정.
만득, 길례, 기둥과 셋이 돈가방을 묻을 구덩이를 파던 강주는 ‘할 수 있다!’를 외치며 최선을 다해삽질하는 데서 ‘다리미 패밀리’ 30회는 끝을 맺었다.
체포당한 봉희와 도둑맞은 100억을 찾으러 으악산으로 출발한 지연.
몰락 이후 1994년 대성당을 다시 세워야 한다는 여론에 밀려 2010년 다시 옛 모습으로 재건됐습니다.
스탈린의 계획은 ‘거대한삽질’에 지나지 않았던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서삽질하는 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이장균 목사(순복음강남교회) GoodNews paper ⓒ.
그런 금호강 부활의 모습을 좀더 확인해보고자 발원지를 찾아 길을 나선 것이다.
금호강 최상류에서 만난 '삽질'의 현장 그런데 예상과 달리 금호강 상류의 모습은 곳곳에 깊은 생채기를 남기고 있었다.
우선 영천댐 한쪽에 자리잡은 영천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천하람 의원이 경남 하동 칠불사 마당에 홍매화를 심기 위해삽질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SNS 캡처 허은아 개혁신당 대표는 3일 “이준석 의원이 2일 서울 홍대 거리에서 사실상의 대선 출마 선언을 했다.
이로써 지난해 12월부터 당내.
이게 먼 미래의 일이 아니다.
" - <2030 자녀교육 로드맵>을 보면 교육과 관련한 대안으로 '창조적삽질'이라는 표현을 썼다.
관련해서 좀 설명해주신다면? "앞에서 창조성과 리더십을 강조했는데 이건 다른 말로 하면 다양성인 것 같다.
환경부 산하 대구지방환경청이 환경영향 평가를 통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대통령 한 마디에 국가명승 회룡포에 '삽질'하겠다는 환경부 이 사업은 원래 국가하천을 관리하고 있는 역시 환경부 산하기관인 낙동강유역환경청에서 지난해 홍수기.
풍부해 그 어떤 종류의 개발을 하기 보다는, 원래대로의 온전한 모습으로 남겨둬야 한다.
철새들의 나라에 행해지는 '삽질' 그런데 이곳에서도 '삽질'이 진행되고 있다.
환경부 산하 낙동강유역환경청에서 무려 5.
8킬로미터에 이르는 산책로 사업을 벌이고 있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