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교회,일상회복지원사업 협약 25-02-08

본문

강남구-청운교회,일상회복지원사업 협약 [서울 강남구 제공.


구가 위기가구를 선발해 교회.


운동치료에 로봇 보조 보행훈련 장비를 활용하는 모습.


강남세브란스병원 제공 로봇 장비를 착용하고 진행하는 재활치료가 환자의회복효과를 높인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척추 수술 후 해당 장비를 활용해 보행훈련을 하면일상생활 수행 능력이 38.


신청 대상은 18~34세의 구직 단념 청년, 자립 준비 청년, 청소년복지.


https://decu.kr/


대전시는 구직단념자 등을 대상으로 청년도전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청년도전 지원사업은 구직단념 청년 등의일상회복과 노동시장 참여를 돕는 사업이다.


대전시는 고용노동부 공모 선정으로 올해 국비 9억4710만원을 확보해 모두 220명을 대상으로.


지원 사업으로 피해자들은 생계비·의료비 등 긴급 지원금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었다.


이에 이번 사업이 범죄 피해자와 가족의일상회복을 돕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밖에 담당 경찰관을 연계해 사법절차 안내, 심리 상담 지원도 함께 이뤄졌다.


27%) 증가한 1조 1653억원으로, 민생회복을 위한일상회복지원금 지급 예산 405억원을 반영한 원포인트 추경안을 편성했다.


일상회복지원금으로 투입되는 405억원의 재원은 어려운 재정여건에도 경상적 경비 등 행정경비 절감 노력과 시정 운영의 우수성을 인정.


시는 탄핵 정국으로 인한 국가적인 혼란과 경제적 위기 속에서도 지역사회가 빠르게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


경제적 지원만 있던 건 아니었다.


어머니의 사망 사건과 관련한 형사적·행정적 절차 등을 안내받았다.


그는 천천히일상으로회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얻었다.


앞선 사례처럼 ‘가정폭력’이나 ‘교제살인’ 범죄피해자들에게도일상을회복하는 계기가 된.


반면 윤 대통령 지지-반대 집회가 이어졌던 서울 용산구 한남동 관저 일대는 대통령 체포 이후 집회가 사그러들며일상을회복했다.


16일 오전 경기 과천시 과천정부청사 공수처 인근에선 윤 대통령 지지자들이 전날부터 밤샘 집회를 이어갔다.


전북특자도 김제시가 지역 내 소상공인과 시민들이 겪고 있는 경제적 어려움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1인당 50만 원의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


시는 탄핵 정국으로 인한 국가적인 혼란과 경제적 위기 속에서도 지역 사회가 빠르게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