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이 건물은 최근 안전진단에서 최하위 등급을 받아 철거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건물이 기운 원인에 대해서도 지하철 공사때문이 아니냐는 공방이 오가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6일 비상계엄 이후 자신에게 불리한 진술을 계속해 온 홍장원 전 국가정보원 1차장과 곽종근 전 특수전사령관때문에 내란·탄핵 공작이 시작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대심판정에서 진행된 탄핵심판 6차변론.
6일(현지시간) AFP 통신과 현지 매체 프놈펜.
6일(현지시간) AFP 통신과 현지 매체 프놈펜포스트에 따르면 앙코르와트 관리를 담당하는 압사라청은 지난 4일 앙코르와트에서.
영국 '더 선'은 6일(한국시간) "나폴리 스포츠 디렉터 지오반니 만나가 가르나초의 이적 무산 이유를 밝혔다.
[서울경제] 아파트 입주민들이 학교, 상가 등의 시설을 이용할 때 녹지때문에 먼 길을 돌아가는 불편함이 해소될 전망이다.
국민권익위원회는 6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지방자치단체에 아파트 녹지 보행로 설치 기준을 마련하라고 권고했다.
명태균씨에 대한 검찰 수사가 속도를 내지 않고 있다는 지적에 따라 특검이 필요성하다는 민주당 내 목소리가 커졌기때문이다.
황정아 민주당 대변인은 5일 오전 국회에서 민주당 최고위원회를 마친 뒤 취재진과 만나 "명씨 수사를 신속하게 하도록 촉구.
평균보다 부진한 실적이라는 분석이다.
같은 기간 프랑스 전체 자동차 등록대수는 6.
2% 감소했고 전기차 시장은 0.
5% 감소하는데 그쳤기때문이다.
전기차 전문매체 일렉트렉은 같은 기간 국가별 판매 감소율을 분석했는데, 테슬라 전년 대비 판매 감소율은 ▲영국.
고별 방송을 함께했던 강부자는 "고별 방송에서 송사를 읽으며 눈물을 많이 흘렸다"라며 그 시절을 회상했다.
그래서 사람들이 사장한테 가서 빌라고 했다"라며 "근데 난 왜 빌어? 내가 뭐 잘못한 게.
김 회장은 의료계와 정부 사이 여러 현안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 "환자 피해는 정부의 미봉책때문" 지난 1년 간 이어진 의료 공백으로 수술 지연이나 진료 차질 등이 발생해 응급, 중증 환자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