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작년 대비 생산량·매출 확대 목표 베트남, 현대케피코 해외법인 중 최대 매출현대자동차그룹 자동차 부품 계열사 '현대케피코'가 올해 베트남에서 생산량을 확대하고 매출 성장을 이루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망을 강화해 수익성을 개선, 핵심 해외 거점으로서 베트남법인의.
포드 외현대자동차와의 미국 조지아주 JV 공장이 올해 준공될 전망이다.
서건기 SK이노베이션 재무본부장은 "배터리 업황이 악화되면서 고정비 부담 증가와 AMPC 수혜가 축소됐다"면서도 "올해 완공 예정인 북미 포드 JV와현대자동차JV를 끝으로 대규모 CAPEX 분담은 완료될 예정"이라고 답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미국 앨라바마·조지아 공장을 포함한 200억 달러 규모 투자로 현지 생산 비중을 늘리고,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생산 능력을 강화하는 등 리스크 분산 전략을 실행 중이다.
자동차협회는 인니·태국·베트남 등 아세안 국가들과 민관 네트워킹 활동을 강화하며 기업들의 시장 진출 지원 방안을.
현대자동차그룹 CSR 디지털 매거진.
'현대차그룹 CSR 디지털 매거진'은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현대차그룹 CSR 디지털 매거진은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개설됐다.
모바일,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이 가능하고.
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후 멕시코‧캐나다 진출 자동차업계의 타격이 예상되는 가운데현대자동차그룹이 받는 피해가 가장 적을 것으로 전망됐다.
6일 증권가 및 자동차업계에 따르면,현대자동차그룹의 멕시코 생산공장은 현대차 0개이고 기아는 K4(포르테) 한개 차종만 멕시코에서 생산해.
현대자동차는 조지아에 전기차와 배터리 생산공장을 위해 55억4000만 달러를, 기아차는 조지아에서 전기차 생산라인에 2억 달러를 투자한다.
또, 현대차는 알라바마에 3억 달러의 전기차 라인을 투자하며, 미시간에는 테크니컬 센터를 구축한다.
SK하이닉스는 인디애나에 인공지능 메모리용 어드밴스드 패키징.
현대차그룹 CSR 디지털 매거진은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이번에 공개된 중고차 시세는 엔카닷컴 빅데이터를 토대로현대자동차, 기아, 르노코리아자동차, KG모빌리티 등 국내 완성차 브랜드와 벤츠, BMW, 아우디 등 수입차 브랜드의 2022년식 인기 차종 중고차 시세를 분석한 결과다.
주행거리 기준은 6만km이며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분석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그룹의 대표 사회공헌(CSR)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현대차그룹 CSR 디지털 매거진'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CSR 디지털 매거진'은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개설됐으며 모바일,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이 가능하고 직관적이며 몰입도 있는 구성을 갖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