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원식국회의장이 5일 하얼빈 동계아 25-02-06

본문

우원식국회의장이 5일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을 계기로 중국 순방을 위해 출국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만날 가능성도 거론된다.


조태열 외교부 장관은 다음 주 중 왕이 중국 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 겸 외교부장과 회동할 것으로 관측된다.


우원식국회의장이 지난 3일국회에서 열린 제422회국회(임시회) 개회식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우의장은 방중 기간 중국 최고위급 인사들과 연쇄 회동을 하고,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우원식국회의장이 3일국회본회의장에서 열린 제422회국회개회식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만날 가능성도 거론된다.


의장실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우의장이 이날부터 오는.


우원식국회의장이 지난 3일국회본회의장에서 열린 제422회국회(임시회) 개회식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3 우원식국회의장이 5일부터 9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중국을 공식 방문해 최고위급 인사들과 연쇄 회동한다.


7일 ‘2025 하얼빈동계아시안게임.


서울 여의도국회에서 이와야 다케시 일본 외무대신을 접견하고 있다.


대통령 탄핵으로 인해 정상 외교가 불가능한 만큼, 한중 양국의 경제협력 강화와 우리나라.


우원식국회의장이 중국을 방문해 우리나라와의 경제협력 강화방안을 논의한다.


계엄 정국 이후국회의 민주주의 회복 노력을 설명하는 등 경제적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신인도를 높이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국회의장실은 우의장이 오는 9일까지 4박5일간 중국.


제422회국회(임시회) 개회식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우의장은 중국 최고위급 인사들과 연쇄 면담을 갖고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이어 "여당의 편도, 야당의 편도 아니지만 국민을 지켜야 하는 책임과 국민의 뜻에 충실해야 하는 책임이 있다"며 "(국회의장은) 국민의 편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우의장은 "국회는 민의의 전당으로 22대국회를 구성한 민의를 실현해야 할 책임을 지고.


상무위원장 만나 "어려운 과정 잘 극복할 수 있다"9일까지 4박 5일간 중국 방문…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회동 추진 우원식국회의장이 5일 자오러지 중국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장과 회동했다.


국회제공 중국을 방문 중인 우원식국회의장이 5일 중국의국회.


https://donghong-centreville.co.kr/

  • 수정
  • 삭제
  • 목록